[일본-오사카] 겉은 바삭 속은 사르르 녹는 홉슈크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yneeee '영연' 입니다.


1.png

일본_오사카 여행을 시작으로
저의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
고기덮밥 맛집에 이어서 간식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IMG_4778.JPG

홉슈크림은 한국에서 먼저 접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쌌던걸로 기억해요..ㅠㅠ
그렇게 일본 길거리 간식으로 유명하단걸 알게 되었고,
처음 먹었던 그 감동의 맛을 기억하기 위하여 먹으러 GOGO!

IMG_4779.JPG

오사카에서 홉슈크림 매장을 가니,
친절하게 한국말로 다 적혀 있으니 어려움 없어요 :)
총 6가지 맛이 있고, 저는 녹차맛을 사랑합니다...♥

IMG_4780.JPG

IMG_4782.JPG

음료도 팔고, 따로 패키지로도 팔고 있어요.
패키지로 팔리는건 정해진대로밖에 살수가 없어요ㅠㅠ
따로 원하는 맛을 골라서 살수는 없답니다.

IMG_4784.JPG

IMG_4785.JPG

홉슈크림은 맛 별로 가격이 달라요.
전 녹차 매니아이기 때문에, 젤 비싼....ㅠㅠ흑
그래도 이건 사먹어야 하는 간식인건 분명합니다.

IMG_4786.JPG

일본어를 하지 못해도 괜찮아요.
왜냐하면 친절하게 한국말로 다 적혀 있거든요^.^
워낙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거겠죠?ㅋㅋㅋㅋ
사진에 적혀 있는 것처럼
홉슈크림은 시원하게 먹는걸 강추합니다!

IMG_4789.JPG

IMG_4788.JPG

짜잔-! 이게 바로 '홉슈크림' 입니다~
오사카 대표 간식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시원한 아이스크림 같아요ㅎ.ㅎ

저 구멍을 통해서 크림을 넣는다고 하는데,
직접 만드는 장면은 본적이 없네요~

IMG_4790.JPG

크림이 듬뿍ㅠㅠ...
먹다 보면 크림이 훅- 한번에 튀어 나올때 있어요.
그거 조심히 안 먹으면 크림 실종함...ㅋㅋㅋ
사진 보니까 또 먹구 싶네요....

IMG_4787.JPG

한번 먹으면 또 먹고싶은 간식 '홉슈크림'
오사카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꼭 먹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ㅋ_ㅋ


@hyyneeee '영연'

Sort: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ㅠㅠ완전 맛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파는걸로 알고 있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ㅎ

오사카 홉슈크림 맛있지요 ㅎㅎ
잊고 있었다가 포스팅 보고 생각이 나네요^^

ㅠㅠ제가 애정하는 간식이랍니다.
냉장고에 쟁여두고 마구마구 먹고싶을 정도..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사진도 예쁘네요.ㅎㅎ 학생이라 시험만 끝나면 자주 소통하러올게요♡

감사합니다 :)
요즘 다들 시험 기간이더라고요!
순수님도 화이팅하세요~
우리 시험 끝나면 자주자주 소통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