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고기덮밥 맛집!

in #kr6 years ago


dapu.png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스팀잇 첫 글을 쓰기 시작한 @hyyneeee '영연'이 입니다.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하다가, 워낙 여행도 좋아하고 먹방도 좋아해서
아직도 잊지 못하는 일본_오사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것이 바로 '먹방'이라고 생각됩니다.
먹방 여행을 목표로 혼자서 1번, 엄마를 모시고 2번 방문했던 오사카 여행이었습니다.

IMG_4492.JPG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고기극장' 이라는 고기 덮밥 전문점 입니다.
사진은 작년 여름에 방문 했을때 찍었던 사진인데,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렸던 기억이....ㅠㅠ
이미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IMG_4498.JPG

오사카 고기극장의 경우에는 기계를 통해서 주문을 하는 방식인데요!
선불 결제로 입구에서 먼저 주문을 하는 형태에요~
저는 일본어가 익숙하지 않아서 영어 버전으로 바꾼 뒤 주문을 했습니다.
치마살 덮밥이 가장 유명하긴 한데, 저는 돼지+닭+소 3종으로 들어갔던
제일 비싼 메뉴를 시켜서 먹었답니다ㅋ.ㅋ

IMG_4499.JPG

시키려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미리 결정해 두는게 좋아요!
더불어 현금도 미리 준비해두는게 좋은데요.

왜냐하면 기계가 굉장히 빠르게 리셋된다는ㅠㅠ
어차피 성수기때나 식사 시간때 가면 웨이팅이 기니까 미리 준비하시는게 현명!
결제가 완료 되면 기계에서 작은 티켓이 나온답니다.

IMG_4495.JPG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다가와서 소스 어떤걸로 먹을거냐고 물어봐주고, 티켓 가져가요!
영어로도 적혀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매장 규모는 엄청 작기 때문에 웨이팅이 긴듯 하고, 여름에 갔을때는 더워서 너무 지쳤다는...
더구나 고기를 굽는 과정속에서 불이 계속 켜져있으니까 매장도 덮고...~!

IMG_4496.JPG

직원들을 그렇게 많이 있진 않아요!
고기는 미리 구워두지 않고, 주문이 들어가면 구워지기 때문에
메뉴가 나오기까지도 꽤 오래 걸렸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제가 추천 드리는 이유는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기 때문이에요....♥

IMG_4497.JPG

그렇게 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만나게 된 고기 덮밥!
위의 사진은 닭+돼지+소 3종 세트로 올라가진 메뉴에요ㅎ_ㅎ
양도 엄청나게 많고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아서, 엄마랑 갔을땐 둘이서 감탄했네요.

IMG_4765.JPG

또한, 많은 분들이 '고기극장'은 난바역 근처에 위치한 매장을 많이들 아시는데요.
난바역 근처에 있는 매장은 접근성은 좋지만 너무 웨이팅이 길어서 힘들어요ㅠㅠ
그러다 우연히 덴덴타운 가다가 발견한 다른 지점!
사람도 적었고, 한적하고, 테이블도 있고, 난바역 매장보다 조금 더 넓어요 :)

IMG_4769.JPG
IMG_4770.JPG

여행하는 동안 두번이나 가서 먹었던 고기 덮밥.....♥
이번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치마살 덮밥으로 한끼 해결...ㅋㅋㅋ
저 너무 많이 먹나요...? 그런건가요?

IMG_4772.JPG

글을 쓰면서 침이 고이는건 저뿐만인가요......
고기덮밥 사진들을 보니 또 오사카 여행을 가야겠다는 생각이!
일본 오사카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꼭 추천 드리는 맛집입니다.
이미 한국인들한테도 유명한곳이라 웨이팅 하다 보면 한국인들 많아요ㅋㅋ

그럼 지금까지 먹방과 여행을 좋아하는 @hyyneeee '영연'이 였습니다.

Sort:  

Try Our Service Before Buy🎁

와... 정말 완벽한 비주얼입니다..
진짜 보는 저도 침이 고이네요..
오사카 가면 꼭 가야지.. 내 맛집리스트에 추가...ㅎㅎ
업봇 팔로하고가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꼭 가보세요>.< 저도 맞팔하러 갑니다!

우와진짜먹고싶네요ㅠㅠ

ㅠㅠ저도 오사카로 날라가서 또 먹고 싶다는...

으아....
안가본 곳인데 다음에 오사카 가면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음에 오사카 가볼때 꼭! 꼭! 가보세요ㅠㅠ이건 정말 애정 가득한 후기였어요ㅋㅋㅋ

으어... 오사카 이번 여에 갈 계획인데 꼭 가봐야겠네요 ㅋㅋ 핸드폰에 손을 넣어서 저 고기를 꺼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인규님 여기는 진짜 입니다 진짜! 꼭 가세요>_<❤️

믿고 가보겠습니다 ㅋㅋ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불어 이런 양질의 포스팅을 알 수 있게 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 앞으로 자주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먹방과 여행이 최고지요 암요! ㅎㅎㅎ

양질의 포스팅이라니ㅠㅠ칭찬 감사해요!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은 뉴비라
이렇게 글을 쓰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우선 열심히 글을 쓰려 합니다(흑흑)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