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러분들의 금요일 밤은 안녕하신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yneeee'영연'입니다.

1.png

여러분들의 금요일 밤은 안녕하신가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오늘은 그냥 편안하게 일상 글을 써보려해요.
하하, 방금 겪고 온 따끈한 이야기 입니다.

KakaoTalk_20180427_214919880.jpg

요즘 대충 대충하는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열정 넘치는 다이어트가 아닌,
먹을거 먹지만 조금 덜 먹고,
운동은 하지만 너무 심하게 하지 않는
이상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전 이상하니깐요^_^)

KakaoTalk_20180427_214924858.jpg

그렇게 여러 운동을 하다가,
요즘에 줄넘기에 꽂혔습니다(바로 마트가서 구입)
평소 한두개 넘다 걸려버리는데
뭔가 의지가 급 불타올라서 요 몇일 시작했는데,
슉슉- 잘되는게 꽤 재미있는듯 합니다.
전신 운동이라고 하니, 슬쩍 기대도 되고......

그래서 하루에 줄넘기 1000개 도전이 시작 되었습니다!

초보자라 그런지 종아리가 끊어질거 같은데요 :)
줄넘기 하러 나가는 마음은 즐거워요.
요새는 밤에도 생각보다 안 춥고 노래 틀어놓고 하면 신나서!

그.러.나 결과는?

KakaoTalk_20180427_214943827.jpg

이렇게 줄넘기는 바닥으로~ 안녕.
널 내가 왜 하러 나왔을까?
행복하고 불타는 금요일에 나는 왜 이러는가?
내 종아리는 살아있는가?
내 팔은? 내 허벅지는? 오늘도 난 널 증오한다.

KakaoTalk_20180427_214952400.jpg

달이 꽤 밝게 떠있던 오늘 입니다.
하러 나갈땐 신나게, 돌아올땐 입이 거칠어지는~
역시 운동이란 이런건가 봅니다.

당신의 금요일 밤은 안녕하신가요?
모두 좋은 밤 되세요♥


@hyyneeee'영연'

Sort:  

저도 밤에 자전거타면서 업힐하면서 30분-40분씩 타주는데 살빠져야되요... ㅋㅋㅋ 같이 화이팅합시다

ㅋㅋㅋㅋㅋㅋ하...먹는건 쉬운데...
살찌는것도 쉬운데..빼는건 어찌나 어려운건지ㅠㅠ
여름을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우리 화이팅해요!

정말... 이번 겨울은 특히 더 추워서 살만 디룩디룩 더 찐 것 같네요..ㅎㅎ

지금 먹고있던 과자를 손에서 놓게 만드시네요 큨큨
저도 여름준비해야하는 데 왜이리 다이어트라는 게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힝 우리 같이 힘내요

ㅋㅋㅋㅋㅋㅋ과자 드셔도 예쁘셔요.....
다이어트라는게 왜 생긴건지ㅠㅠ증말...
언제쯤 없어질 단어일까요ㅋㅋ

꾸준히 하세욥!! ㅋㅋㅋㅋ 줄넘기만큼 살빼는데 효과적인건 없을거에여 홉 1000개씩하시면 살이 빠지게 눈으로 보이실텐데 ㅎㅎ

오늘은 줄넘기가 하기 싫어서
자전거를 타고 버피 했는데, 입이 어찌나 거칠어지던지....
인규님 너무 힘들었어요 저.....ㅠㅠ

다이어트가 참 힘들죠... 저도 해봤지만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참 힘들었던 것 같네요 ㅜ 그래도 힘든 만큼 성과가 곧 보일겁니다 힘내세요!

요즘 저녁에 샐러드를 만들어 먹고 있는데.....
오늘 저녁은...운동하고 아빠께서 순대곱창볶음을 사오셔서....
그걸 흡입해 버렸습니다.....(다이어트 안녕...)

순대곱창볶음은... 인정합니다.. 저여도 흡입했을듯......... (안되요 다시 초심으로~~~~~~~~~~~~)

보팅완료. 좋은 주말 보내세요!
시험 끝나구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앗, 순수님 보팅 감사합니다~!
내일이면 시험 끝 아닌가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

운동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저는 하다가 끊겼다가 하다가 끊겼다가 ㅎㅎ

저도 하다 안하다 그래요....ㅠㅠ
요즘 다시 의지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