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한 10년만에 다녀왔던 에버랜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yneeee'영연'입니다.

1.png

여러분,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동안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는데요!
(물론, 미세먼지는 많았지만...ㅠㅠ)
저는 진짜 진짜 오랜만에 '에번랜드'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2.JPG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5살, 3살 귀염둥이 조카들이 가는데
사진 찍어주러 막내 이모가 출동한거랍니다.
무엇보다, 에버랜드 튤립 축제
마지막날에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

IMG_2538.JPG

어찌나 꽃들이 예쁘던지.....
알록달록 예쁜 꽃 옆에 예쁜 꽃♥
지난번 '아침고요수목원'에 이어서 강추합니다.
오랜만에 가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IMG_2539.JPG
IMG_2540.JPG

주말에 방문한거여서 그런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았어요 :)
저희 가족은 10시 오픈인데 8시 30분 도착~
근데 저희보다 일찍 오시는 분들도 많고,
다들 정문에서부터 줄 서 있다는....!!
그리고 무엇보다도 외국인 관광객 단체들도
엄청 엄청 많았어요ㅠㅠ~여기저기 보이는 깃발들!

IMG_2543.JPG
IMG_2582.JPG

대신 가족들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오히려 어트랙션 대기 시간은 짧더라고요.
가장 유명한 T익스프레스만 50분 정도...?
오히려, 사파리랑 로스트밸리 대기가
1시간 넘을 정도로 인기 있었어요!!

하지만, 전 예쁨 가득한 꽃 본걸로 만족 :)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만 이쁜가요...?ㅋㅋㅋㅋㅋ)

IMG_6237.JPG
IMG_6240.JPG
IMG_6249.JPG

시간 타이밍 맞춰서 퍼레이드 쇼도 보고,
노래도 크게 틀어주고 엄청 신났어요ㅋㅋㅋ
무엇보다 공연 해주시는분들 댄스 흥이 아주bb

KakaoTalk_20180430_201330609.jpg
KakaoTalk_20180430_201332695.jpg

공연도 보고, 튤립축제 포토존에서
귀염둥이 조카들 사진 엄청 찍어줬어요.
ㅋㅋㅋㅋ진짜 애들 사진 찍는건 어려워요ㅠㅠ
그래도 잘 협조 해 줘서 건진 사진들....!!

조카들 덕분에 에버랜드도 다녀오고,
다음에 또 놀러가는거 따라갈까봐요ㅋㅋㅋ

여러분들은 지난 주말 다들 뭐하셨나요?~


@hyyneeee'영연'

Sort:  

주말에 에버랜드 간 사람들 정말 많네요🌿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너뮤 궁금해요 ~!!!
아가들이 너무 귀여워요 ❣️

ㅎ.ㅎ 요즘 조카들이랑 놀아주는 재미에 빠졌어요.
에버랜드 꼭 가보세요.
아마 5월에는 장미축제 하지 않을까 싶어요!

엄마야..에버랜드에도 튤립이.. ㅎㅎ
요새 완전 튤립풍년이네요 ㅎㅎ
조카들이 완전 귀엽네요^^
덕분에 좋은 광경을 보셨을 거 같습니다 ㅎㅎ

진짜 튤립풍년~!
봄이라 그런지 꽃을 보면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조카들 놀러가는거 따라가면
고생스럽기도 하지만 너무 재밌어요ㅋㅋ

ㅎㅎㅎ나중에 누누를 한번.....
헷 ㅋㅋㅋ 완전 죽어나실수도...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튤립이 그림같네요 :) 흰색도 노란색도 빨간색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꽃구경하러 에버랜드 가고 싶어집니다 ㅠㅠ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ㅠ.ㅠ매번 감사합니다~!
이벤트 해주시는것도 좋고, 친절한 댓글도 좋고
너무너무 좋아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매번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비들에게 너무 좋은분이신걸 알기에,
항상 응원합니다!

어제 가려다가 아이가 콧물 흘려서 못갔는데...
역시 에버랜드 짱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모들은 늘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고모랑 또 달라요 이모는 ㅎㅎ

ㅠㅠ튤립축제는 이제 끝났고
아마 5월에는 장미축제가 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 꼭 다녀와보세요!
사람이 많아도 좋긴 좋습니다ㅋㅋ

풀보팅 이벤트 당첨!! 오늘 시험이 끝났습니다!ㅎㅎ 앞으로 멋진 포스팅과 소통 자주 할게요>_< 언제나 뉴비를 응원합니다!

이럴수가아~~ 풀보팅 이벤트 당첨했드아아ㅏ!!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꾸벅)
시험 끝난거 완전 축하드리고,
저도 언제나 순수님 응원합니다!

조카들 넘 귀엽네요!
용인도 튤립축제기간이군요~
애들 어릴때는 많이 갔었는데 크고나니 따로 국밥이네요.
조카사랑은 이모입니다. 보고 또 봐도 이쁘니까요 ^^

튤립축제는 끝나버렸답니다ㅠㅠ4월 29일까지였어요.
대신 5월에는 장미축제가 열리지 않으까요?ㅎ
저도 조카들이 아직 어리니까 가지...크면 안갈듯...!!!
조카 생이고 지갑에서 나가는돈도 많아졌어요(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