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따뜻해 의 땃땃한 책을 읽고

in #kr6 years ago

@dianamun님의 [따뜻해따뜻해] 독자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아직 스팀잇에 적응중이라 당첨 댓글도 늦게 보고 책도 이제야 다 읽어서 조금 늦은 후기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글에 응원 글만 남기고 큰 기대가 없었는데 떡하니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깜놀했습니다.

@dianamun님의 이벤트 링크
: https://steemit.com/kr-event/@dianamun/4epeet

IMG_7245.jpg
<노랑노랑 책표지>

책을 받았는데 날이 풀렸습니다. 신기하죠?

IMG_7244.jpg
<엽서 봉투꾸러미>

무방비로 엽서 통부 꾸러미를 받아들고 무심코 열었습니다.

IMG_7246.jpg
<엽서 꾸러미>

순간 전두엽 근육이 툭하고 끊어졌습니다. 어마무시하게도 이렇게 많은 엽서와 손수 손글씨로 된 엽서도 있었습니다. 정말 깜짝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역시 글을 쓰시는 분이라 센스가 센스가(2) 흘러넘쳤습니다.

그리고 책을 한장 한장(2) 넘겼습니다. 심플한 글과 활기 넘치는 사진들이 가득했습니다. 궁금하시면 꼭 책을 구매하셔서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책을 찍어 올리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그 중에 하나를 꼽아 봅니다.

IMG_7247.jpg
<따뜻해>

losing weight is amazing

몸도 마음도 가볍게
내가 보지 못한 그곳으로 가기 위하여

벌써 새해 복을 다 받은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dianamun 작가님 고맙습니다. 새해 복 반드시 많이 받으세요. ^^

Sort:  

리뷰 남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따뜻함이 잘 배송된 것같아 기쁩니다.
그 사이 정말 날씨가 많이 풀린 것같습니다.
그래도 방심하지 마시고 ㅎ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

리뷰 넘 감사해요 ~ (다시 한 번) ^^
아! 그리고 사진 찍어서 올려주셔도 괜찮답니다 ~

별말씀을요 다만 누구라도 한권 더 사실 수 있도록 장치를 살짝 ㅋㅋ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