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보팅 금액이 두배로 올랐어요 후덜덜

in #kr6 years ago


<잡스형님 2배도 높은 거 아닌가요? ㅎㄷㄷ>

스티밋에 2월 5일 글을 올린 이후로 5월이 되자 지갑에 300달러 이상이 쌓이는 것 이외에 하나 커다란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제 보팅 금액이 2배로 증가한 것입니다. 물론 다른 지갑의 여유가 있는 분들은 이미 스팀에 투자를해서 스팀파워를 충분히 충전해서 스티밋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출판의 계획을 접고 스티밋 커뮤니티에 들어와 순수하게 글을 써서 이렇게 보팅 금액이 2배로 되었다는 사실은 무언가 큰 업적을 달성한 것 같은 느낌마저 듭니다.

이에 보팅금액의 두배를 달성하고 나름 느낀 바가 있어 기록 차원에서 몇자 적어 봅니다.

(속닥속닥_ 사실 $0.01->$0.02 정도에요 ㄷㄷ)

  1. 보팅 시 두배의 자부심이 생깁니다.
    _ 그래요 그게 얼마나 큰거라고 그러나 그전에 $0.01 은 너무 적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왜 쉬운말로 그러잖아요. 먼지모아 티끌 이라구요.

  2. 팔로워 분들에게 정말 아낌없이 보팅을 합니다.
    _ 밴드위스에 대한 부담이 없다보니 하루 중 시간을 잡아 힘이 닿는대로 아니 보팅 닿는대로 Full보팅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받아가세요.

  3. 스티밋 커뮤니티에 대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_ 더 많은 사람이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글들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4. 꾸준히 라는 키워드가 이렇게까지 만드는구나.
    _ 처음 시작은 이렇게까지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반신반의 했습니다. 이 환상적인 보상체계를 가진 스티밋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5. 주변인들에게 스티밋을 전도합니다.
    _ 블록체인이며 암호화폐가 그 기술적 것들을 제치고서도 얼마나 어렵습니까? 블록체인을 공부하다보면 그 옛날 시니어분들에게 스마트폰을 알려주던 커뮤니티 시절이 생각납니다. 요즘은 블록체인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야기합니다. 스티밋에 가입하세요 그리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Sort:  

스팀잇은 열심히하면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
글을 정말 싫어하던 제가 스팀잇을 취미생활로 삼는 이유입니다 ^^

저도 그렇습니다. 재미나요 ㅎㅎ

정말 활동 열심히 하셨네요~^^ 저도 스팀잇 때문에 많이 부지런해졌어요 ㅎㅎ 앞으로도 쭉쭉 올라가시길.~ 자주 소통해요~

이렇게 행동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서비스가 또 있었을까? 싶습니다. ㅎㅎ

스팀잇 두배이상 올라서 저도 보팅파워가 두배이상 올랐어요 ㅎㅎㅎ

스팀 커뮤니티가 이렇게 성장하는건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는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 보팅할때 처음 숫자가 올라간거를 보고 와... 하고 했었는데.
그이후 저도 주변에 스팀잇하라고 가입을 권하는데.
가입신청한지2주가 넘었는데 다들 가입이 안되었다고하더라구요. 흑흑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맞아요. 그 순간이 있었죠 참 잊고 있었네요. 맞아요 맞아요 ㅎㅎ 근데 왜 가입이 ㄷㄷㄷ

성취 축하드립니다. 50을 앞두고 계시는 군요. 계속 올라가시길 기원합니다.

어힉후 고맙습니다. 레벨 보다 보팅 파워가 더 탐나긴 합니다. ㅋ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계속 방문해주심에 너무 감사합니다. 바이러스 님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hyunwungjae 같은 분들이 많이 늘어나야 스팀잇의 발전도 가속을 받을텐데요..!ㅎㅎ 저도 같이 전도하겠습니다^^ㅋㅋㅋ

그렇게 댓글을 달아주시지만 62 레벨이시군요 ㄷㄷㄷ 전 뭐.. 이렇게 먼지를 열심히 모을랍니다. 큭

응원합니다. 스팀잇에선 꾸준한 활동이 성공을 보장하네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스팀잇 덕분에 철학자님도 뵙고 그동안 응원 많이 해주신 덕분입니다. ^^

정말 열심히 하면 보상이 있군요 ^^
앞서가신분들이 보여주시는게 젤 크죠 아무래도 뒤따르는 사람들에겐...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아... 앞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플랑크톤이라서 말이죠. 응원 감사합니다. ^^

축복합니다

복 많이 받으실꺼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