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처음

in #kr6 years ago
처음
  • 메일 받는데 1주일. 귀찮음으로 인해 가입하는데 까지 또 1주일...

              그러다 결국 첫 글을 쓰고있다. 

              무슨 글을 써야 할지도 못 정했지만 시작이 반


  • 수정 삭제가 안된다고 한다.


  • 학교를 다니던 중 학교에 대한 갈증을 느껴  고민 끝에 휴학을 하였다.

              메이저는 컴공이다. 

              휴학하고 공부를 하긴 하는데 간절하지 않은지 설렁설렁 하게 된다.  더 열심히 하면 좋겠지만  

              운동도 하고 놀러도 다니면서 꽤 만족스러운 휴학생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 끝 

             #다음엔 뭐쓸까?




Sort:  

ㅋㅋ 환영합니다~~
간절하지가 않으면 아무래도 죽어라 공부하는게 어렵긴하죠 ㅎㅎㅎ
즐거운 나날들 기원하면서 팔로하고갑니다^^

그러게요 어렵네요 ㅎ 감사합니다

암꺼나 써유 ㅋㅋ 환영합니다ㅋㅋ

뭔가 어렵네요 ㅋㅋ반갑습니다~~

좀있으면 다른분들이 사용설명서 안내할듯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아까 달았는데 등록이 안됬네요

새로운 능력자가 또 나타났군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꾸준히 해보시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팀잇입니다.

뭔가 글올리니까 재밌네요 ㅎ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이지스팀잇에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환영해

보팅감사해요~
궁금한게 정말 많네요

@hyuns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많은 정보 감사해요~~

@hyuns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인터페이스가 구리다고 생각되면
http://busy.org 를 이용하면 됩니다.
글쓰기 기능을 간편화 시킷 스팀잇 기반
서드 파티 입니다.

좋은 글. 기대 하겠습니다 ㅅㅅ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

환영합니다~ 저도 비슷한 생각을 했더랬죠^^ 가장 많이 접하고 재밌는 일 혹은 운동하고 재충전하며 겪는 일상들도 글쓰기 소재가 되지 않을까요? 여러 재미난 챌린지들도 많으니 기회가 된다면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다른분들 포스팅보며 이웃들을 늘려보세요~~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길 바라요^^

넵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다음에도 편안하게 글쓰시면 재있게 스팀잇생활하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