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밴져스인피니티워를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524995825950.jpg

방금기다리고기다리던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보고나왔습니다
전3d로보고왔는데요
와~~역시란말과함께절망을느꼈다고할까요
쉴새없이몰아쳐서기나긴런닝타임동안지루함없이
이렇게빨리끝났나?싶기도했고요
화장실안가려대비?를한덕분에잠시도놓치지않고즐길수있었습니다ㅎ
이렇게해놓고대체어떻게수습하려하는거지??
다음편이더욱기대되고궁금하네요
기나긴말은스포일수있으니자제할께요
내년까지어떻게기다려야하나요흑ㅜㅜㅎ
마블영화는사랑입니다♡♡♡♡♡♡♡♡♡

1524995827519.jpg

Sort:  

가장 크다는 용산점을 노리고 있는데, 새벽타임에도 예매율이 장난아니네요...(아...빨리 보고 싶다~!!!)

저도큰곳에서한번더보고싶네요 넘넘잼나요!!!!아이야기나누고싶은데!!ㅜㅜㅋㅋㅋ

저도 수요일날 보러갈껍니다 !! ㅎㅎ

꼭보세요 고고~!!!!!^^

보고오셨군요! 다들 보고 나만 못봐...ㅠㅠ ㅎㅎ 재미있으셨나요? 아주 최고셨을 듯 합니다.

전워낙마블팬이라 총출동에넘행복하고잼나더라구요ㅎㅎ

이거 개봉하는날 보니까 검색어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던데,.. 그렇게나 잼나요??

전워낙마블팬이어서ㅎㅎ넘넘잼나게보고왔습니다!!^^

오~ 3D로 보셨군요~ 어벤져스는 3D죠ㅎㅎ

뭔가를아시는군요^^

저의집 애들이 꼭 보라고 했는데
셋째가 같이 가자고도 여러 번 했는데
집퉁이는 극장에서 막 내리고 집어서 보겠다 하니 절대 티비로 볼 영화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티비로볼영화가아니죠 꼭가서보세요 후회안하실거예요^^

드디어 보셨군요!
정말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심장뛰어죽는줄알았어요 마블팬이라 ㅜㅜ

앗.. 저는 아직 못봤어요ㅜㅜㅋㅋ
전 다음주 화요일꺼 예매했습니다~~ㅋㅋ

넘재밌어요 한번더보고싶다는마음이들정도네요ㅎ

아 저도 정말 보고 싶었는데 계속 시간이 없어 못보고 있었거든요 ~~~~ 꼭봐야겠어요 ^^

저도 보고 싶어요~ ㅠㅠ
아이를 재우고 영화관에 갈 수도 없고 맡기고 가자니 미안하고~ 흑흑

꼭보셔야해요 좋아하던캐릭터총출동이라심장뛰어죽는줄알았어요ㅜㅜ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