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정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이현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http://uscollegeinternational.com 이고요 하루에 4,000명정도 들어옵니다. 또 제가 운영하는 페애스북 페이지와 그룹을 합치만 맴버가 2만명이 넘습니다.

간단한 절 소개하자면 저는 초등학교 3학년때 부모님과 함께 유학을 가서 지금은 대학생입니다. 제가 미국 온 다음으로 한국말을 써본적이 없어서 맟춤법과 문법이 틀리면 죄송합니다 ㅎㅎㅎ. 지금은 미국에 있는 사립대에서 매년 4만불 가까이 장학금을 받고 있습니다.

스팀을 시작한지 하루밖에 안됬는데 좀 중독성이 강하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 웹사이트도 돈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지만 스팀도 한번 시작해 보려고요.

제가 유학 시리즈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혹시 유학에 관련된 질문이 있으면 댓글해 주세요! 댓글을 보고 그것에 맞춰서 유학 시리즈를 시작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Sort:  

저도 유학정보에 관심이 많은데요
전 좀 늦은나이에 유학을 떠낫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유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려고 합니다...

와... 대학생이신데.. 대단하시네요
전 초등학교 5학년 때 미국으로 가서 대학은 졸업 했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감동적인 @hyunlee1999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배꼽잡는 @gunner4108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hyunlee1999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gunner4108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 하잖아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