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스에 먹은 피맥

in #kr6 years ago

@hyunkyuiii입니다!
내일이 지방선거 날이네요?!다들 소중한 한표 투표하는거 아시죠?!
저는 이미 사전투표 하고 와서 투표 당일에는 아마 놀러 갈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종각에서 자주 놀아요.
종각에는 먹을것도 놀것도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

브롱스라는 피맥 할 수있는 가게가 있어요!

  • 위치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42

batch_1IMG_6509.jpg

batch_1IMG_6511.jpg

피자는 13인치 18인치 크기가 있고
조각으로 또는 한판으로도 시켜서 먹을 수 있어요!

맥주는 수제맥주를 판매하는데!
오후5~7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4종류의 맥주를 2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런거 맘에 듭니다~

batch_1IMG_6517.jpg

(필스너와 바이스복비어)

필스너는 약간 가볍고 깔끔하다라는 느낌?!
바이스복비어는 약간 과일약이 나면서 쏘맥먹는 느낌이랄까요?ㅋㅋ
피자랑도 잘 어울릴 거 같드라구요~~

batch_1IMG_6521.jpg

batch_1IMG_6523.jpg

브롱스 피자는 18인치예요!
가격도 한조각에 4천원!!

크기와 비주얼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거 같아요!
하지만 빵은 얇아서 빵좋아하시는 분은 약간 아쉬울수 있지만!!
그래도 피자맛은 !!너무 맛있어요!

피자와 맥주의 조합!
삼쏘 곱쏘 치맥 다음으로 이 조합은 사랑입니다ㅋㅋㅋ
요즘같이 날씨도 덥고 퇴근하고 힘이 들때 !!
브롱스에서 피맥한잔 하면 힘든게 쫙 풀리겠드라구요~~

Sort:  

브롱스 맛있어요
특히 피자

맞아요!피자 맛있드라구요 크크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오오 피자가 맛있어보여용~~~

큼지막하거 토핑도 실한게 맛있드라구요!

피자는...역시 토핑이졉+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피맥도 재작년? 작년부터? 유행인것같더라구요 단짠단짠한게 맛있죠ღ'ᴗ'ღ
피자...18인치 4천원.. 가격도 좋네요!!!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갈거같아요!!

피자 사진이 맛있게 나왔네요.ㅎㅎ
퇴근후 맥주 한잔 마시면 피곤이 확 풀릴 듯합니다.^^

퇴근후 맥주는 피로가 싹풀리죠!!

저도 개인적으로 이렇게 얇은 피자 좋아합니다 ^^
맥주도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테이스팀에 올리시지 그러셨어요 ^^

테이스팀이 올린게 이미 있어가지고...흐흐..

치맥보다 저는 피맥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ㅋㅋㅋ
종각 을 일부로 또 가봐야겠네요..

ㅋㅋㅋ멀지않다면 종로에서 피맥한잔하세요!!

에이... 난또 한잔 같이 하자는줄....? ㅋㅋㅋ

ㅋㅋㅋㅋㅋ시간나실때 한번..?ㅋㅋ

ㅋㅋㅋ 밥내기 인거...? 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입니다 :)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