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인사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
@daisykyoung 의 소개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hyunji103 입니다.

아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

스팀잇을 시작했어요!
기록 남겨두는 걸 좋아해서 거창하진 않지만 작은 개인 블로그 운영하며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있는데, 스팀잇은 전세계사람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생각하니 재밌을 것 같고 약간 두근두근합니다... (저에겐 번역기가 있으니까요..♡)

저는 일상의 소소한 것들을 좋아해요!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일상을 많이 담게 될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취향 가지신 분들과 함께 좋은 정보나 재미난 이야기 많이 주고받고 싶습니다 :-)

▶좋아하는 것

여행 , 일요일 날 집 콕 하기 , 가족 , 친구, 남자친구, 야경보다는 아침풍경 , 맛있는 것 먹기 , 좋아하는 사람들과 수다떨기 , 혼자 영화보기, 걷기 , 햇빛 좋은 날 한강이나 공원에 돗자리 펴고 놀기 , 캠핑 , 낙서하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ello! ♡
This is @hyunji103 .

Ah, it is awkward....HaHa..

I loved to write notes, so I started Steemit!
I runs a small personal blog and communicates with my neighbors.
At Steam, I can communicate with people all over the world, It is so attractive platform I think.

I like small things in daily life -
I think I will write many of my favorite things from now on.

I would like to share many interesting stories or good information with people who have a similar tastes. : -)

▶My favorite thing

Travel, Stay at home on Sunday, family, friends, boyfriend, morning scenery(more than night view), Eat delicious food, talking or drinking with my favorite people, Watch a movie alone, autumn sky, Walking, Play with mats on a sunny day in the Han River or in the park, Camping, doodling

Thank you for reading it :-)

Sort:  

Hello! It's nice to see you here! Hope you enjoy it on here as much as I do.

I wish you the best! Hope you gonna have fun with our community and see you soon.

Thank you very much :-)

1월에 시작한 뉴비입니다.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워 걸어둘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워 걸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당.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헛 저도 시작한지 24시간두 안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나리 반가워용 !!!!

가입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잘 부탁 드릴께요 !! ㅎㅎ

우와아 똑같네요 넘 반갑습니당 !! 자주 소통해요^_^

안녕하세요 ^^ 환영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재미있는 글 많이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ㅎㅎ부지런히 재미난 글 올리려 노력하려구요 히히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만나요^^

Hello welcome to steemit ☺️it's great to have you here.....hope you have an amazing journey in this platform

Thanks for welcoming :-) Please visit to read my stories of journey later ! Have a nice day @maryahoc

I will surely be there to read your future posts.

hello and welcome to steemit~~@hyunji103

Thank you so much @mona-eats ! 😀

반갑습니다^^ 저도 지난 주 시작한 뉴비예요. 앞으로 좋은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