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14] Kose Beauty Festa 2018 (predia)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こんばんは、@hyunariaでーす。

Kose 에서 진행하는 Beauty Festa 2018에 참가했을때 인상깊은 브랜드를 소개하겠습니다.
KOSEのBeauty Festa 2018に参加した時に1番印象に残ったブランドを紹介します。

その他にも色んなブランドがありましたので、また紹介します。

Predia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한국의 innisfree 와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ナチュラリなブランド
韓国のinnisfreeとイメージが似てる感じでした。

이번 패스티벌에서 중점적으로 소개를 해준 아이템은
今回のフェスタで終点的に紹介したアイテムは

클렌징크림이었습니다.
クランジングクリームでした。

Screenshot_20180219-072210.jpg

진흙으로 만든 클렌징크림인데, 진흙느낌은 없었고,
泥で作ったクレンジングクリームですが、泥の感じはなく

사용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使い方は詳細に教えてくれました。

그리고 받아온 샘플
そして、貰ってきたサンプル

2018-02-19-20-35-01.jpg

(보이지않지만, 편지봉투같은데 들어가있는건 머리스파?
샴푸 + 린스 + 트리트먼트가 합쳐진 샘플이었습니다.)
みえないですが、封筒に入っているのは髪の毛のスパ?
シャンプー + コンディショナー + トリートメントが合体したものでした。

설명 받을때, 좋을 것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집에오자말자 이걸로 사용!
説明を受ける時にいいと思ったので、帰ってすぐ使用しました。

제가 민감성이라, 손에 테스트를해도 안되는 경우가많은데!
私が敏感肌ですので、手にテストしても顔はダメなことが多いんですが、

이건, 괜찮았어요!
これはいける!

그래서, 샘플을 줄때 협력가게?에서 스킨 샘플을 받아가라고 하셔서 그 샘플을 받으러 가면서
それで、サンプルを渡す時に協力の店?で化粧水のサンプルを貰ってくださいねーって言われてもらいに行くついでに

2018-02-19-20-40-14.jpg

2018-02-19-20-39-57.jpg

본품도 구매해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
買っちゃいました!

심지어, 페스티벌때는 특별 샘플이있다고해서, 작은 클렌징을 받아왔습니다.
何と!フェスタ中には特別なサンプルがあって、小さいクレンジングを貰ってきました。

사실.. 이렇게 샘플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왜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크게 3가지가 좋은것 같았어요.
実は何でもサンプルを配るイベントをしているのかな?と思ったのですが大きく3つがいいと思いました。

  1. 내가 몰랐던 제품을 알려준다.

  2. 私が知らなかった製品と出会える。

  3. 샘플을 받아서 실재로 사용해볼수있다.

  4. サンプルを貰ってき実際に使用できる。

  5. 이벤트 장소에서는 구매할수없기때문에, 강요적인 영업이없는걸 알고있으니 마음편하게 테스트할수있다.

  6. イベント場では購入出来ないので、買わせようとする営業がないのを知ってるからむしろ楽にテストできる。

저는 오히려 강요적이지않으니 마음편하게 테스트하고, 그게 실재 구매에도 이어지는것같았어요!
私は押し付けられないから気楽にテストして、それが購入に続く気がしました。

아직까지는 Predia만 사용해봤지만, 다른 샘플도 사용해봐야겠어요!
まだまだ、Prediaしか使ってないのですが、他のサンプルを使ってみたいですね!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제품 잘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

오... 번역...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저녁 되세요 :)

잘부탁드려요 ^^
맞팔했어요!

집에서 쓰고있는 제품이 보여서 깜짝 ^^;;;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선뜻 쓰기는 부담스럽긴 한데... 프레디아 탈라소 샴푸, 헤어마스크는 논실리콘 제품이기도 하고,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거품도 많이 나는.. 그런 제품입니다. :)

근데 그.. 문제는 용기 디자인이..... 일해라 기획팀ㅠㅠㅠ

저도 논실리콘 샴푸를 쓰는데 ㅎㅎ
PREDIA의 케이스는 심플한건.. 음.. 자연 친화적이라서 그렇지않을까하고 추측해봅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대문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컨셉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ㅠ

高級そうだと思いました。素材、よさそう。

それが、クレンジングクリームとしてはそこまで高くはないんです。
しかし、いい材料を使用したと思うようなものでした。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