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마네 여행기 - 3 이와미긴잔 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오늘은 기마네 여행기 마지막인 이와미 긴잔입니다.
여행기는 마지막이지만, 루트도 소개할 예정이므로, 마지막 하나를 남겨둔 시점이네요!

먼저 이와미긴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이와미긴잔 (石見銀山)- 시마네현이와미에 위치한 은광입니다.

현재는 폐광된 상태이며, 2007년에 세계문화유산에 등극한 자연유산입니다.

폐광된 시기는 1923년이나, 은이 채굴되지않았던것은 1800년대쯤부터 채굴이 안되어, 구리로 변경하고 폐광까지 이른 곳 입니다!

그 이후에 마을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마을을 지키고 유지하였다고 하는데요 !

그래서 이와미긴잔은 은광이 아니라 그 마을 자체를 세계문화유산이라 불립니다.

하지만, 아직 문화유산으로 지정된지 얼마되지않는 지라, 거의 자연에 가까운 곳이었습니다 !!

게다가 가는방법도 어려워서 고생했습니다!!

IMG_0149.PNG

우선 이 지도를 보시면, c 라고 표시되어있늠 곳이 은광입니다.

버스는 B까지 올라갑니다...

다 오르막길이라, 고민하다가 B에서 내려서 C 를 구경하고 A까지 내려갔습니다.

그럼 구간별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에서B 구간]
저희는 B에서 A로 내려왔지만, 흐름을 위하여 A에서 B로 순서로 적겠습니다.

버스 정류장 앞에 유명한 커피숍이 있습니다!

IMG_0137.JPG

이곳은 무려!

개업한지 100년이 넘는 커피숍입니다.

IMG_0126.JPG

가게내부는 카운터 바와 테이블 4개정도로 작은 가게였는데, 저흰 더워서 아포카토를 먹었는데요

IMG_0132.JPG

아이스크림도 너무맛있고 커피도 너무맛있어서,이것만으로도 다시 가고싶은 곳이었습니다!!

심지어 저희는 1시간을 넘게 걸어서 들어온 곳이라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B코스로 향하는 길은 날씨도 좋고 옛날 건물들로 가득하였습니다.

IMG_0134.JPG

올라가는 길에는 요즘 잘 볼수없는 제비집이 너무많이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IMG_0125.JPG

이런 옛날 집과 거리를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IMG_0119.JPG
좋은건 한번더 ^^*

IMG_0127.JPG

이렇느낌으로 계속 올라가였습니다!

[B에서C구간]

이구간은 초반엔 마을이 있지만 얼마안가서 산밖에 보이지않는 곳입니다!

IMG_0123.JPGIMG_0121.JPG

이렇게 산길을 지나서 C지점이 가까워질때쯤 당고 가게가 나와서 당고를 먹었습니다.

처음엔 당고가 500엔정도라 너무비싸다고 불만가졌지만, 나온 양을보고 납득!

보통 당고의 2배 크기는 되겠더라고요

IMG_0120.JPG

너무 맛있었어요!

드디어 광산안에 들어갔으나, 너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이지않았습니다 ㅠㅠ

광산 입장료 : 410엔 , 외국인 : 300엔

남은건 기념도장뿐...

IMG_0155.JPG

그러나 자연에 둘러싸여 너무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

덤) B에서 C구간 걸어올라갈때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hyunaria 였습니다

#石見銀山 #島根県 #시마네여행

Sort:  

당고가 엄청맛있어보여요!!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ㅠ
산 정상에있어서.. 한번더 먹고싶었으니 엄두가안났네요ㅎㅎ

우와 너무 재밌겠어요^^

많이 걸었지만 너무 즐거웠어요 ^^

거리가 넘 깨끗하네여 역시 일본...어느곳을 찍어도 참 청량한듯 ㅎㅎㅎㅎ

확실이 거리는 일본이 깨끗한것같아요 ㅎㅎ

느낌좋은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

잘봐주셔 감사합니다^^

2달 전에 친구들과 오사카 갔다왔는데 다시 가고 싶네요
다시 한번 뭉쳐봐야겠어요

제가 첫 여행이 오사카였는데
너무 좋았던기억이 나네요!

Great blog! Check out my new post @the.dajboz follow me! :)

Thank you for reading! I chenk your post !

사진에 사람이 없으니 시원하니 좋네요.
올라가기 힘들어서 사람이 없는건가요?ㅋㅋ

아직 관광지가 된지 얼마안되어서 사람수가 적었어요 ㅎㅎ 특히 걸어야하는 가장 밑쪽은 저렇게 사람이 없었어요ㅎㅎㅎ

저도 곧 일본여행을 계획중인데 포스팅보니 더 빨리떠나고파요!ㅎㅎ

감사합니다! 현재 일본은 장마철이니 날씨 확인하셔서 좋은 여행되길바랄께요 ^^

대리만족했네요 고마워요~

포스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으로 대리 여행하니 기분만큼은 일본에 있는 것 같군요^^
오늘 심야식당2를 봤는데 일본의 풍경을 보니 더욱 심야식당이 생각나네요

대리여행이라 말씀해주니 너무 감사드려요 ^^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42.21
ETH 2984.63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