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마네 여행기 - 2 이즈모다이샤 편

in #kr7 years ago (edited)

1에 이어 시마네현 여행기 2 입니다.

처음 올릴때도 생소하시지 않을까 생각을 했지만, 역시나 생소한 곳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이즈모타이샤(出雲大社)라는 신사입니다.

일본의 신사에서도 타이샤(대사) 라고 붙을정도로 규모가 큰 신사입니다.

여행전에 이즈모 신사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

일본의 과거 10월을. 칸나즈키 또는 카미나즈키 라고 불렀습니다

한자로는 神無月라고 적으며 "신이 없는 달" 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시마네현 이즈모시만이 카미아리즈키 라고 불렀습니다.

한자로는 神在月 이며, "신이 있는 달"이라는 뜻입니다.

고대에서는 10월이 되면 모든 신이 이즈모로 모이기 때문에 , 다른 지역은 신이 없지만, 이즈모만이 신이 있는 장소였습니다.

이 이야기의 배경인 이즈모타이샤에 다녀왔습니다.

IMG_0108.JPG
들어가는 입구

토리에를 넘어 걸어가면 너무나도 이쁜 정원? 공원? 이 나옵니다.

그 공원에는 토끼의 조각상이 너무너무 귀엽게 장식되어있어요

IMG_0115.JPG

가까히가서보면, 사람들이 장식해놓은게 너무 이뻤어요!!

IMG_0111.JPG
IMG_0038.JPG

두번째 토끼는 머리에 이고있는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사실 이 토끼들은 인연을 맺어주는 토끼로 유명한 토끼들입니다 ^^

그런 토끼들을 지나서 또하나의 토리에를 넘으면

IMG_0112.JPG

신사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즈모타이샤의 시메나와(동앗줄?) 이 일본 최대급이라 4.5톤가까히 된다들었는데

실상은 생각보다 크지않다며.. 실망하였습니다.

그러나! 제가 길을 잘못 들어간것이었어요 ㅋㅋㅋ

IMG_0118.JPG

멀리서 봐도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어떻게 매달려있지??

보기만 해도 신기했어요!

돌아가는 길, 유명한 소바와 당고를 같이 먹을수있는 가게에 들어가서

IMG_0117.JPG

먹었습니다!!

소바는 머랄까..

일반적은 소바는 찍먹이라면, 이즈모 소바는 부먹이랄까요??

맛은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3편은 세계문화유산 이와미 긴잔으로 뵙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마네현 #시마네코 #이즈모타이샤 #島根県 #出雲大社

Sort:  

업봇 팔로 신청합니닷!^^

감사합니다! 답봇, 맞팔하였습니다 ^^

Thank you for reading ^^

당고 먹고 싶네요 ㅜㅜㅠ

팥과 어울려서 너무맛있게 먹었습니다 !! >_<

우앗 익숙치않은곳인데 일본은 참좋아요 어디든분위기가:3 팔로 .업봇 하고갑니다^-^

일본은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것같습니다!

맞팔, 보팅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자주 소통합시다 ^^*

맞보팅가겠습니다~★

오 현재 일본 여행중이신건가요?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

친구가 놀러와서 처음가는 지역으로 놀러가봤습니다 ^^

항상 오사카나 도쿄같은 곳만 들어봤지
시마네현은 처음 들어보네요
누구나 가는 곳이 아닌 나만의 추억을 만드는 것
저도 꼭 해보고 싶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신 루트를 찾는게 쉽지않아서 많이해맸어요 ㅎㅎ

토끼에 심쿵하고 갑니다.......크헉

저도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

토끼귀엽네여ㅠㅠ 역시 일본은 신사가 많군여..

일본에는 신이 800만정도라고 합니다 ㅎㅎ 그 신을 보시는 신당이 1/10만있어도 어마무시하죠 ㅎㅎㅎ
그래서 동네마다 신사가 있답니다 ^^

지난번 1편도 그렇지만, 2편을 보니 더 오사카나 도쿄와는 또 다른 정취가 있군요.
다음 일본 여행은 시마네현도 생각해봐야겠네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