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마네현 여행기 -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시마네현에 관련하여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친구가 놀러와서 새로운 곳에 여행을 가보자하여 출발하였습니다

여러분 ! 시마네현에 갈땐 여권이 필수품입니다.

대부분의 입장료는 반값정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 패스권은 무려 1/3가격은 1000엔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image.jpg

이것이 버스, 전차의 패스권은 3000엔이지만, 1000엔에 구입가능합니다!

교통비가 비싼 일본에서 편하게 여행하게 해주는 아이템이죠 (^O^☆♪

패스권을 손에 넣고, 마쓰에성으로 향하였습니다.

IMG_0105.JPG

마쓰에성(松江城)은 1611년에 지은 성으로 일본 국보에 지정되어있는데요

에도시대에 이전에 지은 성이 현재까지 12개만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그 시대의 건축물이 남아있는건 정말 신기한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560엔이지만, 여권을 가지고있으면 무려!!

280엔으로 반값이 됩니다 (゚▽゚)

IMG_0106.JPG
마쓰에성에서 내려다본 마쓰에 시내

IMG_0103.JPG
마쓰에성을 둘러싸고있는 인공? 강

일본의 성은 대부분 4면이 강? 호수? 에 둘러싸여있는데, 이는 적의 친입을 대비하기위해서 물로 방어를 하는 개념이라 볼수있습니다.

가끔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지는 않지만, 경치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2편은 이즈모다이샤로 이어집니다 ^^

Sort:  

시마네현은 말만 들었지 실제로 사진을 보는 건 처음이네요 ^^

저도 이번기회에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좋은곳이었습니다>_<

시마네현은 처음들어보네요!!
오사카나 도쿄 그런곳만 알았는데 ㅎㅎ
잘보고갑니다.

아무래도 도쿄나 오사카처럼 번화된곳이아니여서 그런것같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은곳이었어요 ^^

시마네현은 잘모르는곳이네요 저도 일본 좋아하는데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

일본느낌 물씬나네요 ㅎㅎ 팔로우보팅~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답봇 가겠습니다!

좋은곳에다녀오셨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시네마로 잘못 알아듣고 검색해보고 왔습니다. ^^;;
한국과 가까운 쪽의 현이군요! 올려주신 사진 감사드립니다.
일본 처음에는 별로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작년 오사카 여행을 가보고는 다시 또 가고싶어졌습니다.
다음번에는 시마네현도 가볼게요 ^^ 감사합니다.

업봇,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깝지만 너무 달라서 재밌는게 일본이기도한것같아요 ^^

팔로 & 답봇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소한 곳이네여! 일본 어디쯤 위치하는지도 함께 첨부해주면 좋을거같아여 ㅎㅎㅎㅎ잘보고갑니다~

좋은 생각이네요!! 마지막을 루트로 생각하고있는데 그 곳에 지도도 같이 첨부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잘 읽었습니다.팔로하고 보팅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봇 가겠습니다 ^^

시네마현에 잘 몰랐는데 이렇게 포스팅해주셔서 정보 얻고가네요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