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안경이야기!! #첫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저도 톰포드 브랜드 정말 사랑합니다ㅠㅠ 정말 예뻐요 안경이...저도 라식이나 라섹 하고 싶었다가 포기했는데.. 다시 한번 더 고민되네요^^

Sort:  

넵~! 톰포드 너무 멋져요~👍
라식 라섹 하시면 좋죠! 저는 개인적으로 라식라섹 별루입니다만..ㅎㅎ 지극히 개인적으로요~! 작은 확율이지만.. 어떤 합병증이 올지도 모르닌깐요~! 특히 저희나라가 라식 라섹! 수술건수 1위입니다 ㅎㅎ 돈이되니...공장처럼 라식라섹하죠 ㅎㅎ 뭐 크게 나쁘다는건 아닌데.. 제주변에 한친구들 보면~! 인공눈물등 안약 넣는친구들 너무 많아서요..ㅎㅎ 요즘에 기술도 더좋아 졌으니.. 라식 라섹 하실때 여러군대에서 검사랑 상담 받아보시구 하세요~ 너무 싼곳만 찾으시지마시구요~! 그래야 어느정도 실패확률을 줄일수있눈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달!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아~ 정성스러운 글 감사합니다^^ 제 주변에도 사실 라식인지 라섹인지 했는데 부작용와서 눈에 잔상 맺히시는 분을 한분 봐서 겁나기도 해요 ㅠㅠ 그래도 정말 편하다고 하니... 계속 혹합니다 ㅠㅠ

넵! 수술기술력은 좋은데.. 눈이라는것이 사람마다 다틀리고해서 대학병원다니는 제 동기 검안사도 검사를 여러군데서 받아보는게 제일좋다고하네요~! 그게 그나마 좋은 방법이라고하고하네요~! 나중에 수술하실때 좋은곳에서 수술하세요~!ㅎㅋ 감사합니다~!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교정수술에 대한 확신이 생기면 이것저것 여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