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염치불고] #kr-science 태그를 위한 스팀파워 임대를 부탁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많은 태그가 활성화 되는건 기쁜 일이죠^^ 응원합니다 훈하니님!^^

Sort:  

감사합니다! 사실 @hyuk 님과 @marginshort 님이 제가 생각하는 스팀임대 받은 분들의 롤모델이랍니다 ㅎㅎ

헐. 그냥 운이 좋아서 받은 것 뿐입니디 ㅠㅠ 훈하니님은 매번 좋은 글 올리시면서 보상도 잘 받으시고... 저는 훈하니님이 더 멋져보이시는걸요

제가 좋은 글을 올린다기보다는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 덕에 힘이 실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양질의 포스팅을 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도 그런 보상이 더 돌아간다면 스팀잇이 정말 날개를 달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

사실 전 훈하니님 같은 사례가 아주 좋은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양질의 글이 보상 받아야죠. 뉴비들이라고 보상 받는게 아니구요. 저는 뉴비든 오래된 분이든 좋은 글이 보상 받는게 좋다고 상귿합니다~

좋은 글이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으면서 동시에 좋은 글의 판단 기준이 꼭 전문성뿐만 아닌 정성으로도 통하는 스티밋 커뮤니티로 거듭났으면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844.65
ETH 2995.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