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문제제기) 스팀잇 증인 그냥 넘어가도 되나, 무엇이며 어떻게 뽑아야 하나 ? 말미에 스팀파워 회수와 관련하여

in #kr7 years ago

뉴비인데 여기와서 댓글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고래와 고래들이 서로 보팅하는걸 담합보팅이라고 부르는거죠? ㅠㅠ 우리같은 개미 뉴비들은 어떡하나욤 ㅠㅠ

Sort:  

열심히 좋은 내용 쓰면 다 찾아갑니다

다른건 모르겠고(어이)
해당 댓글은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은 맞을수 있으나
백년도 걸릴수 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헉!!!! 진짜 그런가요??? 저도 고래가 될 가능성은 있을까요?? 하루에 글 몇개씩 올리면 가능할까요? 고래가 되어서 회사 때려치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리가 없잔아요. 회사 때려 치우고 싶으면 다른 길을 찾아보시는게 빠를 겁니다.

주제를 하나 잡아서 계속 파시고 비슷한 사람을 먼저 찾으세요. 살 길은 다 있습니다. 저는 아이돌 주제로 올리는 사람은 무조건 보팅합니다.

아~ 주제를 정하는것! 아이돌 좋아하는데 저도..ㅋㅋㅋ 저는 사실 일본 아이돌 아라시 좋아해요(오타쿠는 아니구요..^^::) 주제를 딱 정해봐야겟어요 나만의 주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0.39
ETH 2452.3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