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횰의 랜선여행] 홋카이도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것들 list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일본 이야기입니다
일본 너무 가고싶은데 현재 상황이 여의치못하여
오늘하루 랜선여행을 하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의 랜선여행지는
홋카이도!!
후쿠오카 아니에요 ㅋㅋㅋㅋ헷갈려하시는분들도 계시던데(우리엄마..) ㅋㅋ 홋카이도!!
저도 사실 홋카이도는 안가봤어요
후쿠오카는 수없이 많이 가봤는데
홋카이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멀리 있는 일본 도시라 그런지 갈 엄두가 안나서 아직 못가본 도시입니다
홋카이도 사진..뭔가 애잔하지않나요?
러브레터같은 영화 한편 찍어야 할것 같은..
아니면 겨울연가라도..
(앗 너무 옛날 사람 같았나요???)
.
.
자 그럼
오늘은 홋카이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과자list 소개해볼께요 ^^
홋카이도 가면 꼭 사와야할 리스트
(내맘대로 리스트)
롯카테이 딸기초콜릿
홋카이도는 초콜릿이 유명한 곳이에요
특히 롯카테이는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제과 브랜드입니다
블랙&화이트 초콜릿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일본 면세점에서 로이스는 자주 먹어봤지만 요 제품은 한번두 안먹어봐서 넘 궁금해요
상콤하면서 달달할것같아요!!
.
.
롯카테이 사탕
케이스부터 고급진 롯카테이 사탕이에요
선물용으로 주면 센스있다고 칭찬받을거같아요^^
술사탕으로 유명한 사탕인데 안에 술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궁금해서라도 먹어보고싶어요~
.
.
야키토우키비
옥수수 과자에요
저는 옥수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닥 먹고싶지는 않지만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과자 좋아하실듯?
쌀로별이랑 맛이 비슷한데 안에 들어있는 옥수수 알갱이는 달콤하다고 하네요
로이스 초코 감자칩
한국에서 너무 유명한 로이스쳐컬릿!!!
한국인들이 면세점 싹쓸이를 해가죠 ㅋㅋㅋㅋㅋ
이건 사실 일본 아무 면세점에서나 판매를 하는제품이에요
저도 나리타 면세점에서 사서 몇번 먹어봤어요
감자칩에 초코가 묻어있고 그 위에 소금인지 짭쪼름한게 뿌려져있어서 단짠단짠의 정석이에요
홋카이도 외의 곳에서도 살 수 있지만 그래도 오리지날은 홋카이도라는것!
홋카이도가 원산지인 과자에요
.
.
Cheer Up!
아 다른건 모르겠고 딸기 초콜렛~~~~~~~~
저도 넘 먹어보고싶어요..!!! 상큼하면서 달달할거같은 맛 ㅋㅋㅋㅋ
버터샌드 진짜 먹어보고 싶네요!! 크흐흡
저는 딸기초콜릿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와 딸기초콜릿은 진짜 최고네요.,
오~ 북해도! 전 술사탕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우와... 색다른 디저트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ㅁ *
롯카데이 초콜렛.. 너무 예뻐요- 맛이 어떨까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버터샌드도 커피랑 냠냠....으 침이 쥬륵
홋카이도 가서 설원 한 번 보는게 버킷리스트인데.. 조만간 생각 좀 해봐야겠어요 ㅎㅎ
언젠가 홋카이도 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ㅎ
훗 다먹어봤지. 이로케 혼자 뿌듯해하면서 보고있는데 버터샌드를 놓쳤네요 제가 크흡 ㅠㅜ 북해도 넘 죠아여... 저의 인생 여행지랍니다. 효리님도 언젠가 꼭 가보셔용ㅎㅎ
ㅋㅋㅋㅋㅋㅋ 한개 빼고 다 드신것도 대단한거같은데요... ㅅㅅ
홋카이도 진짜 좋은가요?????? 몇월에 갔다오셨어요?? 진짜 가보고싶은데..
저는 딱 이때쯤이요 ㅎㅎ 일월 중순! 여름에 가시면 청의 호수랑 라벤더 보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삿포로의 정수는 겨울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눈 엄청 소복소복하구 하얗구 조용하구 로맨틱하고 온갖좋은것 다해요♥ ♥ ♥
좋은 정보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