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라이프] 외근 전 부랴부랴 맥도날드 (feat. 일더미 한가득, 일생이 스트레스, 코카콜라컵 득템잼&셀기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 입니다.

오늘은 외근을 다녀왔어요.
제가 요즘 스트레스가 쫌 많이 쌓여서
고속도로에서 레이싱을 좀 했네요 ㅋㅋㅋㅋㅋ
밟어!!

밟고 왔더니 미팅 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아직 못먹은 점심을 맥도날드에서 먹었어요
불고기버거셋트 & 맥너겟

다 못먹을것 같았지만
맥너겟 까지 결국 다 먹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밥은 먹고 살아야지

KakaoTalk_20180116_185132088.jpg

KakaoTalk_20180116_185131769.jpg

.
.

밥은 먹고 일하라고요? 이미 먹방 찍고있습니다

과장님이 카톡으로 미팅 전
바빠도 밥은 먹고 일하라고 하시네요

흠... 저는 이미 잘 챙겨 먹고 있는데요..??
회사 삼실 사람들은 제가 점심시간에
회사밥 못먹고 부랴부랴 나왔더니
밥도 못먹고 일하는줄 아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먹었는데........

이미 먹었다고 하긴 민망해서
미팅이 다 끝난후 답장을 보냈습니다 ㅋㅋㅋ
.
.
.

스츄레스

진짜 요즘들어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아요
그래서 몸에 안좋은게 많이 땡기네요
인스턴트, 콜라, 사탕..ㅋㅋ

회사에서 업무 과부하(내기준 ㅋㅋㅋㅋ)로 퇴근도 늦어지고
이래저래 고민하고 생각할 거리가 많은데
방금 전 동생까지 전화로 회사 고충을 저에게 토로하니
하..
일생이 스트레스..ㅜㅜ
행복이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먹는거에요??

(다 마음먹기에 달렸느니라...)
미쳐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맥도날드 이야기 ㅋㅋㅋ
오늘 셋트메뉴를 시키면 1200원에 코카콜라컵을 살 수 잇대요
그럼 당연히 사야겠죠?

2400원에 컵 두개 득템햇어요 ㅋㅋㅋ
그나마
코카콜라 컵이 저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네요..^^ㅋㅋㅋㅋ
KakaoTalk_20180116_185132845.jpg

외근나간 김에 혼자 셀카놀이도 하고
셀기꾼을 위한 앱이 있어서
뽀샤시하게 사기를 쳐봅니다..

스팀잇은 나중에 글삭제가 안돼서
차마 셀카는 못올리겠네요 ㅋㅋㅋ
나중에 이불킥할수도잇으니

오늘도 스펙타클한 하루였습니다. ^^

대문2.png

멋진 대문 만들어주신 @inhigh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코카콜라컵 사러가야겠어요.

고고씽!!! 어서 달려가세요^^

맥도날드는 사랑이죠ㅎㅎㅎ 팔로 하고 가요~~! 맞팔해용 ㅎㅎ

감사합니다^^

맥도날드에 들리면 꼭 불고기버거나 빅맥을 먹어요!!

전 요즘 맛난 음식 먹으면서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hyoree님도 맛있는 음식 먹고 행복하시길 ㅎㅎ

먹는게 낙이죠 ^^ 벌써 내일 점심은 뭐 먹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먹는게 낙이자 남는 장사죠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맛집 가서 줄서는 것들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달라질줄은 몰랐어요 ㅋㅋ

오늘은 야근을 안하셨길 기원해봅니다! 앞으로도!ㅎㅎ

저 오늘은 칼퇴했어요!!! 수목은 장담할수없지만 금욜은 또 칼퇴죠!! ㅋㅋㅋㅋ감사합니당^^

오 저도 저 컵 샀는데 ㅋㅋㅋ 물 마실 때 좋아요 용량 크고 투명하고 그립감이 좋아서! 셀기꾼어플 이름이 뭔가요??

컵 괜찮나요?? ㅋㅋㅋㅋ 회사에 놓고 왔어요 ㅋㅋㅋ내일부터 써야지 ㅋㅋㅋ셀기꾼 만들어주는 어플은 카메라360입니다!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 컵 되게 이쁘게 생겼네요 ㅋㅋㅋ 하나 주시면 안됩니까(?)
그리고 대문보다 후문이 은근 잘 어울리네요

네 ㅋㅋㅋ저는 후문이 좋아요 ㅋㅋㅋ 컵..ㅋㅋㅋ청주오시면 드릴께요 ㅋㅋㅋ

스트레스 받으면 자극 적인게 땡기더라구요~
맛있는거 드시면서 스트레스 푸세요~^^
건강도 챙기시면서요~

매운거 단거 짠거가 땡겨요 ㅋㅋ스트레스받으면..ㅋ 다들 이정도 스트레스는 받고 사는거 맞겟죠??

대문이 아니라 후문이 되었네요 ㅎㅎ
코카콜라컵 간지납니다~ 낼 점심은 맥...

마지막에 놓는게 구조상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 맥도널드 셋트메뉴 먹으면 컵이 1200원!!! 득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6.63
ETH 2387.6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