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로제 파스타소스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은 칼퇴를 했어요 ㅋ
그런데 과장 왈, 왜 일찍 가냐고..
오늘 할일 다 했다고 하니
자기때는 과장 가기전에 절대 안가고, 일도 과장보다 더 많이 했다고...
(참나, 꼰대 납셨눼눼~~옛날 옛적 얘기좀 제발 구만)

어제도 저는 저녁도 못먹구 9시반까지 야근하다 갔는데 이게 할 소리인가요?? 심지어 임신10주차에..
이 회사 퇴사 각???!!!!!

.
.

파스타 해먹었어요

여튼 오늘 회사욕은 여기까지하규

집에 일찍 와서(그래봤자 6:30)
파스타를 만들어먹었어요^^

주말에 노브랜드 크림소스로 아주아주 맛난 파스타를 만들어 먹고!!
넘나 맛나구 만족해서 오늘은 노브랜드 로제소스로 만들어보았답니다

노브랜드 파스타 소스는 2인분 양에 가격은 대략 2천원정도로 가성비 갑 제품이에요.

양송이 버섯& 베이컨& 양파를 볶다가
면이 익으면 투척! 소스 넣고 슥삭슥삭 비비기❤️

1ACD9B43-D71E-4DE0-A6CD-7D5373E27C64.jpeg

요 소스입니다!
.
.

노브랜드 로제소스 후기

맛은??
이건 로제 소스가 아니고 그냥 토마토 소스네요
토 마 토 소 스!!
로제를 기대하였건만...이건 절대 로제가 아니무니다!
그냥 토마토 소수이무니다!!!!!!
속았다.............

먹던 사진이라..끝부분만 살짝 공개!
빨갛쥬??? 이건 토마토소스쥬????
제가 치즈 두장을 투척했는데도 로제맛 안나유
또르르....

노브랜드 가시면 로제 말구 크림소스로 구매하시면 후회하지는 않으실듯..
전 크림 소스 맛있게 먹었거든요
제가 크림소스에 우유&치즈&마늘&소금을 넣어 조미를 하긴 했지만..
그래서 기본 베이스가 괜찮아야 맛난 소스가 되거든요

462C691D-9F21-48F0-83A8-BC7DF3F65C56.png

토마토 소스을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는 맞을 것 같아요. 로제가 아니었을 뿐이지 완죤 맛없는 소스는 아니었어요

전 개인적으론 앞으로는 크림소스만 살꺼지만..ㅋㅋ

노브랜드 가실때 이 글이 도움이 되길바라며..이만 마칩니다^^

Sort:  

로제가 아니무니다 또르르..ㅠㅠ
그래도 칼퇴 후 먹은 맛있는 파스타 부럽습니당~!!

저녁 만들어서 다 먹어도 7시 반..ㅋㅋㅋ행복하네요

What is the origin of this dish? It looks tasy AF. I'd love to wash it down with a Vienna lager. I think the two who complement each other very nicely.

이마트 노브랜드 스파게티 소스 저도 자주 사서 먹는데 괜찮더라고요 크림소스로 사먹었는데 저도 크림소스가 마음에 들어서 지금도 집에 하나 구비해 놨어요 ㅎㅎ

크림소스는 진짜 괜찮아요 ㅋ 가격대비!!! 다음에는 저도 크림소스만 사다쟁겨놔야겟어요

로제가 아니였다니 ㅎㅎㅎ 노브랜드소스이용할때는 크림파스타만 이용할께요 효리님^^

노브랜드 정말 저렴하기로 유명한 마트인데
물건의 다양성은 좀 떨어지는것 같네요.
스파게티나 파스타 해먹는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

크림소스는 맛있나요~??~?
저는 폰타나 소스 잘 사먹는데...!!
근처에 이마트가 없어서ㅠㅠㅠ 기회가되면 사먹어봐야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60.61
ETH 3420.4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