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이벤트] 보팅 받으실 15분 결과 발표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 입니다

데일리 이벤트 보팅 받으실 15분 선정하여 결과 발표합니다.
@onepine@jhyun6913.park님이 동참해주셔서, 15명으로 보팅 받으실 분이 늘어났어요^^
짝짝짝!!!
(단, @jhyun6913.park님은 우선은 일주일만 같이 참여할 예정이에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 글 다 확인하고 선정하였습니다.
이번에 당첨 안되신 분들은, 넘 아쉬워하지 마시고
담 기회를 노려주세요^^


@hyoree 보팅 받으실 분(5명)
@showroo @jacobyu @isogo @hyunaria @hoopy

@onepine보팅 받으실 분(5명)
@partykim @subijung01 @pandafam @kyslmate @singasong

@jhyun6913.park 보팅 받으실 분(5명)
@juprilen @alexshin @piggypet @jjaebird @mooyeobpark

대문2.png

Sort:  
알흠다운 @hyoree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훈훈한 @hoopy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요염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다음기회를 노려봐야갰네요 ㅋㅋㅋ
언젠간 해주시겠죠 ㅋㅋ
라고 썼는데 제가 신청을 안했군요 ㅠㅠ 왜 했더고 생각했는지 ㅋㅋㅋ

다음기회를저도 ㅎㅎ

와 선정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스티밋에 글쓰고 소통해야겠어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선정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우왕 감사합니다 ㅎㅎ

오!!! 로또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청했던게 선정되었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헤헤 더 열심히 스팀잇 활동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매번 선정하시는 것만으로도 꽤 많은 시간을 쓰시겠어요. 그래도 이런 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안될꺼란 마음에 신청하였으나 당첨되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