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빠져서 보는, 일드 리메이크 드라마 마더! 몰입도100%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오늘은 요즘 빠져있는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TVN마더 영업하러 왔어요 ㅋㅋㅋ
마더는 일드를 리메이크한 이보영,이혜영 주연의 드라마에요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40분부터 10시40분까지..
한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나요?
EB5291D5-5973-4FBF-825D-E177EF7D2A65.png
고백부부 이후로, 간만에 빠져들면서 보는 드라마가 되었네요
DA2AC712-81B7-4D71-A393-BD0306D8649D.jpeg
.
.

#일드 마더
일본 원작 드라마 마더는 일본 NTV에서 2010년 방영되었어요
학대 받는 소녀를 납치하고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되기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에요
이 작품은 '도쿄 드라마 어워드 2010'에서 각본상, 여우주연상, 작품상, 연속 드라마 우수상을 수상했다고하네요

일본 원작 드라마는 마츠유키 야스코가 주연이에요
요 애기 일본에서 인기 엄청 많은 아역배우인데.. 마더에 나왔었군요!
(일드 몰아서 보고싶은 욕망 뿜뿜 ㅜㅜ)
8D9FCD51-2660-4210-9572-FB6AF90BE404.jpeg

일드는 총9편이 끝이라서 맘 먹고 보면 하루에 드라마 하나 끝낼 수 잇거든요
.
.

일본원작 마더 줄거리

(스포아님. 한국 리메이크판에서 여기까지 이미 방영 되었지요)

아직 마더 안보신 분들을 위해 줄거리 소개해드릴께요
0B75D075-5747-4291-A39E-730BAAAF03CF.jpeg
우수한 조류학자였으나, 대학원 졸업 후 별다른 일을 찾지 못한 채, 초등학교 강사 일을 하고 있는 스즈하라 나오(마츠유키 야스코).
독신에다, 애들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녀.
하지만 유독 차가워보이는 그녀에게 친근하게 대하는 초등학교 2학년생 미치키 레나(아시다 마나).
나오는 그 애에게 어쩐지 모르게 신경이 쓰여 계속 주시하게 되고, 레나가 집에서 어머니와 동거남에게 구타, 성추행 등의 학대를 당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을 보다 못해 레나를 유괴하여 레나의 어머니가 되기로 결심하는데......(위키백과)
.
.

입덕하고싶은 의외의 배우

저는 마더를 보면서 이보영보다 이혜영이라는 배우에 더 관심이 갔어요
너무 포스있는 연기를 잘하시더라구요!
머시쪙!!!!!!!!!!!!!
27DD3E1D-8A17-4D70-865B-7049A4509E13.jpeg

제작발표회에서도 완전 포스 좔좔 풍기시네요
어디서 본듯하긴한데
어디서 봣는지 몰라서 프로필 찾아보니
80년대부터 시작해서 배우생활을 오래 하신 분이시더라구요. (난 왜 몰랐지?)
아버지가 영화감독 이만희라고 하네요
F1600D1B-5FF8-4DF8-B132-46B868A48D7C.png
.
.

또다른 마더,원빈&김혜자

마더라는 제목의 영화 기억나시나요? 이것도 극장에서 엄청 재밌게봤는데…
(원빈이 바보로 나오는데.. 그렇게 잘생긴 바보는 처음봤네요)
1DA52181-CD94-407F-A06A-7E5F40DC05FF.jpeg

0DA78ED7-1784-487C-8528-7590AE7BB392.png

영화 마더에서도 무서울정도로 위대한 엄마의 모성애를 느낄수있었는데
드라마 마더에서도 이보영, 이혜영의 모성애를 느낄 수 있어요
18700C0A-2382-4E20-980F-D02901F4D25F.jpeg

요즘 드라마 마더 덕분에 수욜 목욜 밤이 기대가 되요^^
지금 4편까지 봤으니,, 일드말고 한국편으로 다 본뒤
나중에 다시 일드로 봐야겠어요

A52A2145-6FD0-4F06-9071-E1874EB7FCCE.jpeg

Sort:  

일본 마더 정말 명작이지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리메이크작은 잘 안보는 편이지만 이혜영 배우님이 나오신다고 하니 한번 보고 싶네요~

일본원작으로 보셨나요?? 아 ㅜㅜ 너무 보고싶은뎅 한국판부터 시작해서 멈출수가없네요

네, 저는 드라마 취향이 일본드라마, 미국드라마, 한국드라마 순으로 취향이 맞더라고요.

한국 드라마는 어릴적부터 너무 많이 봐서 그냥 딱 다음 대사가 뭔지, 이전 스토리가 뭔지, 다음 스토리가 뭔지 대충 예상되어서 재미가 없어요. 드라마 소재도 요즘에는 다양한 직업과 소재로 많이 나아졌지만 그래도 꽤 많이 드라마 소재가 비슷해서요.

저도 요새 마더 본방사수하고있어요!!
너무 재밌고 마음아프다는...😭😭

그쵸 ㅠㅠ재밋긴한데 이런일이 현실에도 있는 일이니까 슬퍼요 ㅠㅠ

ㅎ.. 동네언니들두 요즘 재밌게 보는
드라마라고 들었는데
저도 내일은 다시보기로 들어가서 봐야될것
같네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댱.^^

네네 ㅋㅋㅋ지금4화까지 했으니까 주말에 몰아서 싹 보시구 5화부터 본방사수하세요 ㅎㅎㅎ

저 오늘 3,4화까지 봤는데, 넘 재밌어요~
안그래도 요즘 볼 드라마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일드 리메이크인줄은 몰랐네요~~~
김혜자 선생님 춤사위좀 보소 ^^

재밋죠!??!!! ㅋㅋㅋㅋㅋㅋ저두 요즘 이것만 봐요 ㅋㅋ 영상미도 영화같고..스토리두 다음회가 넘 궁금해진다능

네. 넘 재밌죠 ^^
섬으로 아가씨들 팔아넘기는 할망 넘 무섭;;

영화 마더만 알고 있었는데, 드라마도 있었군요!!

한번 보세요 ㅋㅋㅋㅋㅋ저는 재밋더라구요!!!! 영화같은 느낌의 드라마에요

축하드립니다!!
입장권을 받으실 주소(우편번호 포함), 스팀잇 아이디및 성함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스팀챗에 익숙치가 않아서요;;;)!
일괄 발송 예정이라 바로 부탁드립니다^^

우앗!!! 당첨된건가요???? 감사합니다❤️❤️❤️❤️ㅎㅎ메일 보냈어요

김혜자님 자세와 효리님 뒷문 속 자세가 비슷해 보이는 ㅋㅋㅋㅋㅋ
노리신건가요~ ㅋㅋ
이보영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고퀄 드라마같아요!!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러네요 ㅋㅋㅋ노림수는아니었눈데

이혜영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저 강아지에게 빠져들겠어요 ㅋㅋㅋㅋ

마더 보시나요??!! 완전 카리스마 좔좔 ㅋㅋ 멋잇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162.31
ETH 1630.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