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인물화는 연필드로잉입니다^^

in #kr6 years ago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미술과는 참 거리가 먼지라.. 사람을 그렸으나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 마법같은;; 솜씨를 가지고 있더군요 ㅎㅎ

Sort:  

ㅎㅎ 그림은 기술이 필요하지만 틀에박힌 느낌이 싫을때가 많아요 저는 일이여서 기술을 더 써야하지만 가끔은 막 칠해보고 싶기도 해요 ㅎㅎ 못그리는 그림은 없는 것 깉아요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이 가장 중요한 것같습니다^^

머릿속에 있는 그림과 내 손으로 나오는 그림이 너무 이질적이라서 ㅋㅋ 참 어렵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럴때가 많죠~하지만 계속 반복하고 꺼내면 비슷하게나마 나오기도 하죠~^^

반복하는 연습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맞아요~^^연습연습~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