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위기엔 역시 이벤트지!![thefirs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를 이땐 사용하지 않았군요

https://steemkr.com/kr/@kingbit/152

킹빗님께서 이벤트를 열어주셨네요

핵심은 글의 마지막

과연 저의 처음은 어떨지

첫글은 젤 이 포스팅 젤 위에 있지만 다시 한번 보면

단순한 인사길이네요 그런데 10달러를 넘고 ㅎㅎ 훈훈했던 스팀잇..근데 다른 분들은 인사글로 40~100도 받던시절...ㅋㅋ

단순한 인사길이네요 그런데 10달러를 넘고 ㅎㅎ 훈훈했던 스팀잇..근데 다른 분들은 인사글로 40~100도 받던시절...ㅋㅋ

첫 댓글은 누구일까요?

바로 @woo7739 님 이시네요

2스팀달러를 주시며 스팀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셨고 마켓에서 구매한 것을 싼가격에 재판매 하시는 천사 시죠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전 이 이후에 태그를 알게되고 자기소개를 다시 하게 되는데 이때 태그의 중요성을 알게되었네요

그리고 1달러의 행진이 이어지다가 첫10달러를 넘은글은

일반직딩뉴비의 슬픔인데....요즘은 그냥 슬픔...

컨텐츠 유저여 부활하라~

오랜만에 스팀잇에서의 xx 들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신 @kingbit 님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얼른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woo7739 님이 첫댓글이네요. 캬..! 이쯤되면 대부님 수준!

스팀잇뉴비의 대부!!!

ㅋㅋㅋ 전 첫 댓글과 첫 보팅 받은게 외국인이었죠.. 아랍인이었던걸로 기억나네요 ㅎㅎ 해당 계정 들어가서 띠융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외국인들이랑 친해져야하는줄 알고 막 어 나도 팔로했어 막 이랬었는데 헛짓...

참여 감사합니다. 1 며칠후 1스팀 넣어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바로 들어왔네요 ㅎㅎ

저는 시작한지 3일된 따끈따끈한 뉴비입니다 ㅎㅎ 4달전에는 그랬었군요 ㅎㅎ 신기하네요..인사글에 10달러 ㅎㅎ

3일...와우 ㅋㅋㅋ 놀러가야겠네요 ㅎㅎ 인사글 10달러는 태그도 안쓸때 정도고...정말 20~30달러 갔던 시절이었죠 ㅎㅎ

ㅎㅎ 재밌는 이벤트군요 ㅎ
첫댓글이라...누굴까요?
외국인이었떤거같기도 하고

ㅋㅋㅋ 친절한 외국인들...ㅋㅋ kr 스패머들도 넘치던 시절이죠

아까는 정신없어서 짥게만 댓글을 달았네요. 테그와 내용 질읽었습니다. 오래오래 함께해요. ^^

넵 오래오래 함께해요 ㅎㅎ 멋진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간만에 추억여행이었네요 ㅎㅎ

@woo7739 님의 도움으로 저도 많은걸 배우게 되었네요. ^^
송금하는 법을 알려주시고, 직접 SD도 보내수시고, 기리나님의 후원활동에 동참 시켜주신 고마우신 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08.09
ETH 2619.7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