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다이어트프로젝트] 8일차보고...여행에선 먹어야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착한대문.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짧은 여행겸 휴가를 갔다와서 이제야 올리네요

결론은...망했습니다 ㅋㅋㅋ 걷기부터 운동 식단 독서 다 망했네요. 실패도 보고는 해야하니 보고를 하고 반성을 해야겠네요

걷기(만걸음 걷기)

행동 8일차보고.png

지난 보고 이후 5번중 2번 성공했네요..

금요일은 점심을 차타고 먹으러 나가서 실패했고 여행출발전 쓰고 가야할 포스팅들이 있어서 저녁에 추가로 걷지 못했습니다.

일요일~월요일 군산에서 여행을 했는데...전 여행을 하면 주로 걷길래 충분히 만걸음 채울수 있을줄 알았는데...걸을 거리와 날씨가 아니라서 걷다가 택시를 타고 이동했네요...일요일은 어느정도 해가 떨어진 다음 식당을 향해 걸었는데...그 식당이 장사를 끝냈다는 슬픈 이야기는 다음 여행 포스팅에 써보겠습니다

식단

금요일 점심에 나가서 식사를 했지만 양을 조절하고 7시 이후로 먹지 않아 이때 까진 성공적이었으나....토일월 여행 기간중엔 어마무시하게 먹어서 실패네요..

식단은 여행 포스팅에 같이 올리겠습니다

운동

역시 금토일월 실패입니다

독서

토일월 실패입니다

여행이라 프로젝트는 신경쓰지 않았으나...이렇게 정리해보고 나니 내일부터는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뭔가 일요일에 쓰는 포스팅같지만..월요일이고 내일은 회사를 가야한다는 슬픔이 있네요 ㅎㅎ

그럼 내일쯤 이번 휴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다시 시작하시면 되죠^^

ㅎㅎ 네 여행가면 이렇게 될줄은 알았으니 ㅋㅋ 이제 다시 힘내서 하면되겠죠 감사합니다

ㅎㅎㅎ ㅎ 횩횩님 화이팅 입니다~~^^

로미님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실패도 하고 그러는 거죠 다만 계속 하겠다는 의지가 중요하죠 ㅎㅎ
다시 또 도전 합시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다시 도전해서 잘 해보겠습니닿ㅎ

실패를 거듭하다보면 성공할날이 많아지겠죠? ㅎ

네 ㅎㅎ 이번 포스팅에선 실패한 날이 많네요 ㅎㅎ 담부턴 성공한 날이 많도록 해봐야겠어요 ㅎㅎ

하루 만보 걷는게 정말 힘든 운동입니다. 일주일에 두번 달성도 잘 하신거네요.. 이번주에는 3회 달성을 기대대 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8일중에 그래도 5일은 성공했다는 것에 만족을 해야겠네요 ㅎㅎ 성공율을 더 높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네 ㅎㅎ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어트는 무한 반복...!!! 이겠죠? ㅎㅎ
kr-diet 를 확 휘어잡는 @hyokhyok님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ㅎㅎ 이미 @hwan100 님이 확 휘어잡으신거 아닌가요 ㅎㅎ 늘 자극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에서는 아무래도 독서나 운동 식단 챙기기가 쉽지 않죠! 그래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재미있게 보내셨다면 그걸로도 좋죠! 다른것들이야 일상으로 돌아와서 다시 또 시작하면 되는거니까요! 파이팅!

실패도 때로는 좋은 경험입니다
평안하세요

하루 만걸음이라 ....

쉬운게 아니죠 ㅎㅎ

몸상하지 말고 건강은 챙기면서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