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팔로워 이벤트] 꾸준하게 활동하시는 분을 추천해주세요(총 12SBD+α)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벤트 시작합니다

방법

추천, 축하댓글, 보팅, 리스팀에 번호를 1개씩 부여합니다

1인당 총 4개 번호 할당 가능

상호추천은 안됩니다

주사위를 이용하여 번호를 뽑아 당첨자 결정


혜택

1. 주사위 당첨자와 추천인께 풀봇 일주일간 해드립니다(매일 글 1개씩만) + 두분께 2SBD 증정

2. 추천인이 없었다면 50% 보팅 일주일간 해드립니다(매일 글 1개씩만) + 2SBD 증정

추가 혜택

1. 보팅금액이 가장크신 분에게 4SBD 드립니다

2. 보팅금액이 딱 중간이신 분에게 2SBD 드립니다


혜택 과 추가혜택은 중복 당첨 가능합니다

번호 할당은 종료 후 하겠습니다.

Sort:  
감동적인 @hyokhyok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알흠다운 @louispark님이 그러는데 정말 훈훈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동적인 @hyokhyok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훈훈한 @kingbit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louispark님 추천할께요. ^^ @축하해

유명하신 루이스팍님 ㅋㅋ 번호할당은 나중에 하겠습니다 ㅎㅎ

킹빗님이 저를 추천해주셨군요 ㅎㅎㅎ
이젠트 확인을 못 해서 몰랐습니다 감사해요 킹빗님 ^^~
@칭찬해

오 바로 이벤트 시작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난 언제 400을.. ㅋㅋㅋㅋ

추천인은 @hooo 님 하겠습니다
새벽을 밝혀주시는 분이세요
리스팀도 갑니다!!!!

첫 댓글은 중요하니까요 :)

좋은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hooo 님의 포스팅으로 하루가 시작되겠네요 ㅎㅎ

어휴 그럼요ㅎㅎ
항상 응원해요👍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추천합니다ㅎㅎ 농담이구요
많은분들께 손글씨 재능나눔하시는 @sunshineyaya7 님을 추천합니다ㅎ

금손님 정말 저 재주가 부럽습니다 ㅎㅎ

먼저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항상 댓글을 달러 가면 먼저 댓글이 작성되어 있고 소통을 열심히 하시는
@cheolwoo-kim님을 추천 드립니다^^
이미 벌써 댓글 다시고 가셨네요 ㅎㅎㅎ

이미 왔다가셨지만 다녀왔습니다 ㅎㅎ참여 감사합니다

아이고 @jaytop님 부끄럽게도 절 추천해 주셨네요. ^^
제가 글재주도 없고 블로그란걸 첨 해보는거라 꾸준히 글 올리는건 못하고 있네요.
대신 제가 할 수 있는 댓글달기나 보팅으로 소통하고자 했는데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라는 응원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사실 추천할 분이 많은데요~ 제가 매주 올리는 kr-인명사전에 등재되지는 않았지만 @wonnieyoon 님을 추천합니다. 매일매일 인생을 살아가며 공감되는 좋은 글들을 올려주고 계십니다.

다녀왔습니다 글과 사진이 진짜 짱입니다
ㅎㅎ 자주 가야겠어요 좋은분추천감사합니다

축하! 축하!
저는 @myhappycircle 님 추천하고 갑니다. 까미노(순례길) 일정을 잔잔한 글체로 꾸준히 올려주시는 이웃이예요~

ㅎㅎ 좋은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순례길 저도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ㅠㅠ 퇴사를 하고 가야할것같네요

@noah326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감동입니다. 저를 추천해 주시고... 부끄럽습니다.
@hyokhyok님 4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제서야 저도 팔로워 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횩횩님 400팔로워 축하드리며 풀봇, 리스팀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37.75
ETH 2638.9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