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빡시다 빡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와...내주말...어디로 간건지 ㅠㅠ

다사다난의 여행이 끝났네요

요약

운전 시간 : 10시간

운전 거리 : 700km

어린시절 장거리 여행 할때 아버지의 표정이 이해가 갔다

날씨 : 34도...등산(?) 실화?

숙소 이중예약(펜션에서 남은 유일한 방 지급, 10만원 더 비싼방인건 안비밀), 숙소에서 받은 와인 오프너 부러짐...(와인오프너와 힘으로 마개 뽑기 1차 성공, 2차 잔해 제거 도중 코르크 입수...), 렌트카에 옷 두고내림..커플티라 버리지도 못하는 함정(가까워서 다행)

남은건 먹스팀쓸 식당 3개(2칭찬 1비난?), 카페 1개, 여행기는 고민 중 인물사진빼니 쓸것이 없는게...함정 ㅠㅠ

얻은 교훈 : 숙소예약 확정 받아도 체크하기, 지방에선...숙소가기전에 필요한거 다사가기, 피곤할땐 졸음쉼터이용 졸음쉼터 짱짱맨

Sort: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0-0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0-0 and @a-a-a

예기치않은 일들이 있었찌만 그래도 재미있으셨죠 ?

글에서 여행의 다사다난함(?)이 묻어나네요 ㅋ 그래도 날씨가 맑아서 좋은 여행되셨겠죠?;;;

으잌 날도더운데 이래저래 신경질 나셨겠어요 ㅠㅠ

신경질은 안났는데....아 몇개 더 생각나네.......비보호 신호라지만 제가 지나가는 타이밍에 좌회전 하던 버스 기사랑 자전거로 갑자기 튀어나와서 도로를 횡단하시던 할아버지....

매드로드 담양

주말에 고생을 하셨네요! ㅎㅎ 등산? 고난의 행군을 하고 오셨군요!!

사내 등산 피해서 놀러간건데.......울창한 나무가 있대서 갔는데 언덕?이 나오고 ㅋㅋㅋ 나무가 햇빛을 가려주진않고 ㅋㅋㅋ 뭐 그래도 잘 놀고왔습니다

길에서많은시간을보내셨군요 우여곡절이많은여행을다녀오신듯하네요ㅜㅜ 휴일엔푹쉬심을..^^

다행히 ㅋㅋㅋ 낼 데이트하고 휴일엔 각자 쉬자고 했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이더위에 등산에 , 코르크 입수 하고ㅜㅜ 이래저래 많은일이 여행중에 일어났네요 횩횩님
이틀동안 열심히 일하시고 수요일날은 푸욱 쉬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ㅜㅜ

빡셌던 여행인 게 글에서 느껴집니다 ㅠㅠㅠ 그 중 34도 등산이라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