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겜들 예전만 못한듯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겜이 뭐게~~요?

추억의 고전게임, 삼국지 시리즈 중 가장 명작이라는 삼국지 조조전 입니다

요즘 나오는 겜들이 어찌 예전 게임만 못한것같아요 ㅎㅎ 고전겜은 몇번을 반복해서 하는데 요즘은..좀만 하다가 접어버리니..

물려서 할것도 없길래 폰겜이나 할까하고 play스토어 보는데 너무할게 없던 와중에 갑자기 조조전이 땡겨서 어제 다운 받고 하는중인데 역시 예전 겜이 더 꿀잼인듯합니다

포켓몬스터가 폰에서 돌아가길래 이것도 폰에서 동작되길 바랬지만 ㅠㅠ 이건 안된다네요

하지만 컴터에선 어찌어찌 하다보니 잘되서 즐겜 중입니다

전위 겨우 살렸으니 전 다시 즐겜을 하러 갑니다

겜 하는 사이에 네오가 팔렸네요 어제팔렸으면 이오스 밑에서 좀 더 주워보는건데 안타깝네여

이오스가 에어드랍이후 상승 하는 것을 보니 상승 이유는 에어드랍이 아닌 엔트풀의 BP 참여 선언이었나봅니다

국가가 신규 막았으니 기존 사람들이라도 부자 됩시다~ 세금은 돈 많이 벌고 생각하는걸로

Sort:  

삼국지 시리즈 중에서는 삼국지2가 최고 갓겜이라고 생각했는데;;
CD를 바꿔껴져가며 했던 추억의 대작인데...

2는 안해봤어요 ㅎㅎ 전 뒷세대부터만 해봐서 ㅋㅋ 삼국지가 명작이 참 많은것 같아요

삼국지 영걸전, 삼국지 공명전, 삼국지 조조전, 삼국지 자룡전...
추억의 띵작... 전설의 레전드...ㅠㅠ
화면 보니까 지금 당장 하고 싶네요...

저는 전위는 도저히 못살리겠더라구요;;; 곽가는 잘 살렸는데 ㅎㅎ
게임 즐겁게 하세요
간만에 추억돋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2번 실패 ㅠㅠ 사실모드, 가상모드 다깨봐야겠어요 ㅋㅋㅋ

게임어디서 받으시나요?
청룡 백호 주작 현무가 저를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ㅋㅋㅋ

ㅋㅋㅋ 그 ...토ㄹㅌ라고 ㅋㅋㅋ구글에서 검색하면 쫙 뜨더군요

오홍~ 감사합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요즘게임들 정말 예전만못한거 같아요 ㅎㅎ 업보팅+팔로우 하고가요 맞팔부탁드려요^^

겜회사들 굴러가는게 신기한 요즘입니다..ㅋㅋ

예전게임은 밤세서 깨는 그런게 있었는데... 지금게임은 두세시간하면 피로감이 몰려오더라고요...

그러게요 예전엔 어찌 그리했는지 ㅋㅋㅋ

즐겜하시구요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성투하세요 ㅎㅎ

갓겜인 삼국지 조조전이네요
영걸전은 너무 어렵고 공명전은 너무 쉽고 조조전이 가장 재밌죠ㅋㅋㅋ조조전 온라인이 아니라 오리지날 조조전이군여

그래픽이나 겜난이도도 조조전이 젤 괜찮은것같더라구요 ㅋㅋㅋ 조조전 온라인보고 대실망을 해서 ㅠㅠ 그냥 오리지날 폰버전으로 만들어주면 정말 좋을텐데말이죠

삼국지 조조전이라니 엄청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몸은 어떻세요? 푸욱주무시고 내일부터 화이팅!하세요 횩횩^^

많이좋아졌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삼국지 게임은 상당히 인기가 좋았잖아요.

정말 한국과 중국은 삼국지 없었으면 어떻게 했으려나 싶을정도로 시리즈가 많죠 ㅋㅋㅋ

ㅋㅋ옛날 게임 재밌죠....ㅎㅎㅇ ㅏ 저 게임화면 귀여운 것 봐..

ㅋㅋㅋ 하트 날리는 재미는 없지만 ㅋㅋ 근데 저게 은근 고퀄이에여 ㅋㅋ

스마트폰 게임에 조조전 온라인이라고 있던데, 그 옛날 조조전과 비슷한게 재미있더라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