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신규 한국인이 줄고있다....죽지마 스팀잇~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시뮬레이션 돌리는 중간에 신규유저 구경이나 할겸 introducemyself 태그에서 한국인을 찾다보니...20시간 전 글까지 가야하군요...요샌 저 태그에서 간간히 보이던 한국인 사칭계정도 없고 신규 유저도 잘 없네요

이상한 계정들은 많았습니다 kr 이 아니었을뿐..

스팀잇이 발전하려면 신규 유저도 꾸준히 생겨야 할텐데...친구도 글 하나 써보고 재미가 없는지 바로 그만 뒀더라구요...ㅠㅠ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지만...참 힘든 신규 유저 발굴인것 같습니다.

악의무리(?)표절이라던가..사칭이라던가..를 몰아내니 신규가 더 적어보이는건지...가격 하락으로 인해 보상하락이 연쇄되어 신규 가입이 없는건지...

여튼 결론은 신규유저는 없고...이상한 글들이 introducemyself를 차지하고 있어서 발전이 걱정되어 써본 그런주절주절글이었습니다.

다음 팔로 이벤트는 신규유저활성화에 도움이되는걸로 해야할까봐요

글 쓰고 첫 댓글넘으로 인해 200이 채워져버렸네요...내 200번쨰가....

조만간 이벤트 공지로 찾아오겠습니다.

Sort:  

그러게요.. 전체계정이 30만이 넘은것 같은데 세계적으로도 약간 소강상태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반복적인 흐름이라고들 하긴 하던데... 뭔가 확~ 올라올만한 요소가 필요해보입니다.^^

그것은 가격상승?이었으면 좋겠네욯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첫 댓글넘 ㅋㅋㅋㅋ

밀물이 있으면 썰물도 있고, 썰물이 있어야 밀물도 더 크게 오는법,
우리가 노는동안 스팀잇은 발전하고있으니, 다음엔 더많은분들이 오실거에요.
염려하지 마시고 그냥 즐깁시다!! ㅎㅎ
팔로우를 안하고있었던걸 확인하고 지금 하고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밀물들어올때 고래이고 싶네요 ㅎㅎ 저희도 즐기면서 발전합시다 ㅎㅎ

하하 고래가 꼭 되세요! 저는 참치 정도만 되어도 기대치 초과일것 같습니다. 발전합시다! ㅎㅎ

신규유저가 하기엔 진짜 스팀잇은 너무 어려운점도 많죠 ㅎ,.ㅎ
진짜 암것도 모르는상태에서 하려면 검색도 많이 해봐야하고 ..
한달이 갓 넘은 저도 이렇게 헤메는데 공감은 됩니다..

글쓰는 플랫폼이 쉬운건 아니죠...생소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초보는 글썼는데 보상도 적으면...힘빠질것 같기도 하네요

코인시장이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듯이 스팀잇도 조금은 그런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흐름이 좋아지면 다시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
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보네요..

네 하지만 그런점에서 아쉬운점은...지속가능하신 분들은 아닐 수 도 있다는 단점이 생길것같네요 ㅠㅠ

네 그렇죠 시간을 두고 상황을 봐야 할 것 같네요.. 아직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신규유저가 적다니 안타깝네요 ㅠㅠ
어떤 곳이든 발전을 하려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유저들이 유입 되어야 하는데 말이에요
저도 주변에 아는 분들 좀 꼬셔 봐야겠네요 ㅎㅎ

다시 가격 상승이 오면 사람들이 올까요 ?ㅎㅎ

조만간 반등할 요소가 많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야지요!

오래 기다렸으니 스팀도 한번 올라갈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날아오르라 스팀이여~~

저도 그런 생각이 좀 들었었어요 가입인사글 보이는 빈도가 확 줄은..스팀잇 전도좀 열심히 해야겠네요ㅎ

전도 하는데...다들 이걸 다단계라고 생각하는지...ㅠㅠ 거부감을 느끼더라구요 ㅎㅎ 하긴 글쓰면 돈준다니까 생소하기도 할것같네요

사용 환경이 초보, 사용자 위주로 바뀌어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속 흥미있게 지속 활동할수 있도록 안아줄수 있을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글쓰기 환경이 어렵긴하죠 ㅎㅎ 그래도 좋은 이벤트들도 많으니 계속하신다면 손해는 안볼텐데 사람들이 유입은 줄고 이탈이 생기는것같아서..안타깝네요 ㅎㅎ

신규 유저들이 많이 줄어들었나요? ㅎㅎ 근데 old 유저들 분 중에서도 활동을 거의 안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것 같네요 ㅠㅠ

요새 많이안보이시긴 한것 같더군요 ㅠㅠ

맞아요 요즘 신규분들도 그렇지만 새로운 글이 올라오는 빈도가 많이 적어진것 같은 느낌을 받았거든요.....
모든분들이 처음에 보상에 관련하여 글을 쓰다보니
점점 낮은 보상으로 중도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무엇이든 꾸준하게 해야 결과가 있을 텐데요..
아직 낮은 파워에 현질? 뭐 그런거 생각안하고 열심히 포스팅만 하고 있긴 하지만요

ㅠㅠ 무에서 유를 창조하느냐 유에서 더 큰 유를 창조하고자 하느냐의 차이일뿐이죠 ㅎㅎ 열심히 포스팅만 해주셔도 충분할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