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영국 편] 6. 자연이 만든 절경 세븐시스터즈(seven sister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늘은 브라이튼 근교에 있는 세븐시스터즈를 소개합니다

위사진은 구글 지도에 나오는 사진 밑에는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어디서 찍었는지는 모르지만 잘나왔네요


여행 경로

브라이튼까지는 기차로 브라이튼에서는 버스로 세븐시스터즈를 갔습니다

세븐 시스터즈(7자매) 가 뭐냐?

네이x가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네요 출처는 지식백과 입니다

왜 갔나?

브라이튼에는 고등학교 동창이 어학연수 중이었는데(적응할쯤 한국으로 돌아와서 만나지는 못했다) 브라이튼 자랑해보라니까 브라이튼 자랑은 안하고 세븐시스터즈 자랑을 하길래 가봐야지 벼르고 있었습니다

한달에 한 두번은 영국 다른 도시 여행을 하던때라 브라이튼의 차례는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한국으로 돌아올 날도 다가오고 추워지고해서 하우스메이트를 세븐시스터즈가 그렇게 이쁘다고 꼬셔서 갔습니다

브라이튼은 뭐 없었나?

저희가 들린 곳 중에는 뭐가...없었습니다

요런 영국 아닌것같은 건물만 있네요

세븐시스터즈 가는길~

저 언덕이 세븐시스터즈 입니다

저래보여도 꽤 멉니다

바다로 이어지는 강도 지나고요

들판의 양도 구경하구요

지금은 양고기 생각하면 나쁜사람

그리고 이렇게 바다가 보이면 고개를 왼쪽으로 돌려줍니다

세븐시스터즈에 제가 도착을~했습니다~~~

세븐시스터즈에서 뭐하고 노나요?

일단

왔던 길을 돌아봅니다 고생했네요 뿌듯해해도 됩니다

아찔하네요

세븐시스터즈에는 사실 이걸 하러 가는 것 입니다

남이 만든걸 내가 한것처럼 사진도 찍고

어느커플의 하트도 보고(니들 아직 만나니?) 정체불명의 언어도 보고요

소망도 담아보고

동생 응원도 해보았으나 망했다고 한다

인증샷도 찍고 놉니다


주의

검색해보다가 알았네요

인증샷은 꼭 절벽다가서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 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뭔가 갑자기 숙연해 졌습니다.

기쁘게 쓰려다 저 기사를 보니...최근이라 더욱더 숙연하게써졌네요...

오 인증샷 멋있습니다 ;)
수능대박 기원합니다~~

이런 걸 보고 절경이라고 하는 군요. :)
근데 추락사라니. 너무 안타깝네요. ㅠ

절경에...추락사..많이 안타깝네요..그놈의 설정샷이 뭐라고..ㅠㅠ

와... 정말 아찔 하네요 ㅠ
그래도 먼가 인증샷은 꼭 찍어야할꺼같군요 ...

인증샷을 꼭 찍어야하지만 절벽 끝에서 찍을 필요는 없는 아름다운곳이죠

세븐시스터스라고 하니까 가수 그룹인줄 알았습니다 ㅎㅎ
하 그나저나 인증샷 사건은 .... ㅠㅠ

ㅋㅋㅋ 그런 가수가 있나요??

인증샷으로 대회나갈것도 아니고...안타깝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