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매번 눈팅만 하다가 가입을 하게 되었다..

아직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하다보면 늘겠지...

어젠 스테이터스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잤지만..그러고도 실패했지만...오늘은 푹자야겠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부자되시길

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꼭 필요한 정보였는데 참고가 되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ㅎㅎ 수정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gotama 입니다

여기서 뵙다니 반갑네요 ㅎㅎ

아이고 환영합니다~ ㅎㅎ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용 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뉴비4일차입니당 ㅋ

감사합니다 팔로워 했습니다 ㅎㅎ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508.12
ETH 2603.3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