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는 나의 영웅의 마지막 경기(feat 라이온킹)

in #kr7 years ago

20170930_161238.jp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대한민국에 스포츠계의 라이온킹이 두명 있습니다

대박이 아버지 이동국, 홈런왕 이승엽

둘다 어릴때부터 팬이지만 저에게 라이온 킹은 이승엽 선수 하나죠 ㅎㅎ 이동국선수는 이제 그저 대박이 아버지ㅠ

올해는 몇년전 이승엽 선수가 은퇴한다고 했던 바로 그 시즌 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이승엽 선수는 은퇴투어를 했고 오늘이 9번쨰(원정마지막) 은퇴 투어였다

(사실 내일도 경기가 있어서 내일일줄알았는데 ..내일 고향으로 내려가기에 오늘 예매를 했으나 사실 은퇴투어는 오늘이었다 개이득 대박)


사실 은퇴투어 행사 자체는 특별할 것이 없었다

20170930_161238.jpg

어린이 회원들 싸인회

20170930_161254.jpg

이승엽 선수는 사인을 잘 안해주기로 유명하다

이전에 누가 중고나라에 파는걸 보고 그렇게 됐다고...

타팀 모 선수는 "팔아라 난 더 사인해서 가치를 떨어트리겠다" 라고 했지만 이건 사람의 차이이지 인성운운할건 아니라고 본다(그 선수가 저격을 한것은 아니다 그저 누가 물어봤을때 저랬을뿐)

그 이외 선수들도 사인을 길에서 했지만 유명 주전 선수들은 경기 30분 전이라 이미 몸풀러 들어가서 보지 못했다

20170930_163057.jpg

예매때 타이밍이 늦어서 좋은 좌석은 예매못했지만 만족스러웠다

20170930_163537.jpg

20170930_183804.jpg

사실 시즌 막바지라 라인업에 빵빵함은 없었다

삼성투수진은...처음보는 신인 투성이었는데...3 대 3으로 9회까지 간게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이승엽 선수는 부상으로 이날 출전하지 않았으나...

9 회초 대타로 나왔다

20170930_193243.jpg

잠실 구장의 대부분이 일어났고 이승엽선수의 응원가를 lg팀도 같이 불러주고 아웃되었지만 모두 기립박수를 자리로 들어갈때까지 쳐주고 이승엽 선수는 모자 벗고 인사로 마무리 했다

LG 팬 분들의 행동에 한 팬으로서 감사를 표한다

이렇게 은퇴투어 잠실 경기에서의 이승엽 선수의 타석은 끝이났고 팀도 9회말 점수를 내줘 패했다

하지만 마지막타석을 볼 수 있었던 것 만으로도 만족한다

굿바이 나의 야구 영웅


여담 1. 우리가족은 롯데팬...그동안 참 힘들었다...특히 롯데가 이길때 아버지의 조롱이란...

여담 2. 어린이사인회였는데 마지막에 이동현선수(LG)가 와서 사인받아갔다고 한다

이동현 선수는 오늘 이승엽 선수 타석때 투수였다

좋아하는 선수의 마지막 타석을 자기가 던지고 승부에서 이겼으니 얼마나 좋을까 부러웠다 나도 사인받고 싶다

여담 3. 오는길에 대학생 취객이 취해서 친구들을 뿌리치고 도망갔는데 친구들이 못찾길래 내가 찾아줬다 근데 그여자는 또 도망갔다 술은 위험하다 낼 나도 조심해야겠다

여담 4. 올해도 9등이다 내년엔 10등을 노려볼수있을것같다

순siri 한테 말 사준다고 핵심선수들 다 놓쳤으니 내년엔 말을 선발투수로 기용하고 그다음해 구단해체 가자 화이팅~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V생중계로 야구경기 저도 봤습니다 ㅋㅋ 초반부터 1점씩 나눠가지더니 엎치락 뒤치락 중간에 정체하다가 후반부에 다시 업치락 뒤치락 했네요 ㅎㅎ

9회가 그리쫄깃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유강남은 정말 저랑 안맞나봐요 ㅋㅋㅋ 갈때마다 홈런으로 좌절을 주니...

싸인을 중고나라에 팔다니.... ㅎㅎ
이승엽 선수 예전에(20년전쯤) 스포츠뉴스에 나와서 좌우명 말했던게 생각나네요. ㅎㅎㅎ "진정한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

팬서비스는 별로지만 선수로서는 노장임에도 노력파...대단한 사람인것같습니다 이미 커리어를 이루었는데도.. 그러기 쉽지않은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hyokhyok님, 이승엽 선수가 은퇴를 하게 되었군요. 정말 대단한 선수였는데 아쉽습니다. 더 좋은 선수들이 한국에서도 많이 나와 주었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사실...류뚱 이후 대형고졸신인이 없다는게 안타깝네요..10년이 넘었군요 벌써..나와줘야하는데 저도 아쉽습니다 ㅎㅎ 갈사람들은 줄서있는데 들어올사람들이 없으니 ㅠㅠ

네 요즘 축구 야구 등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조금 적어지는 듯 한 느낌입니다. 헝그리 정신이 필요할 때 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스포츠팬들이 아쉬움을 갖고 있겠네요 ㅎ

그러게요 허전해질것같네요 ㅎㅎ 삼성하는 꼬라지 봐서는...개인팬들은 대거 이탈도 예상이되고...뭔낙으로 이제 야구를 봐야할지 ㅋㅋㅋ

마지막 경기가 있었군요 ㅎㅎ
어떤팀을 응원하든지 이승엽선수는 .. 그만한 대우을 받을 자격이있는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내일이 대구에서 진짜 마지막 경기를 하시지만 제가 직접보는 마지막 경기였네요...ㅎㅎ 좋은평가에 팬으로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싸인을 중고나라에서?!..! 그정도로 희기한 사인인가 보네요~ㅎㅎㅎ

싸인볼이었을거에요 ㅎㅎ 한국 타자 기록은 다가지고 있는 선수니까 ㅎㅎ(심지어 일본8년을 빼고도...) 가치가 더 있었겠죠 ㅎㅎ

항상 영원할 줄 알았던 국민타자 이승엽선수도 아쉬운 은퇴를 하네여..^^

비록 당장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겠지만...

다른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승엽선수 화이팅~~~

스팀에서 삼성라이온스 팬들 찾아 3만리입니다. 시즌이 다가오는데 올 해 잘될것같습니다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