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완료~ 확실해졌다...사무실 안에 바이러스가 있는것 같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다들 출근 잘하셨나요?

저도 출근해서 모닝커피 한잔 하고 있네요

아 탕비실 카누 섞었으니 ㅋㅋ 두잔째군요

평소에 재채기하고 훌쩍거려서 자주 아프다고 꾸중을 듣곤하는데...3일동안 멀쩡했거든요

그런데...사무실 오니 바로 재채기에 훌쩍...

이건 사무실이 문제인듯하네요 옆에도 재채기...

내잘못이 아니었음...

그나저나...벌써 퇴근하고 싶네요

다들 오늘하루도 힘내세요

Sort:  

회사에는 없던 바이러스도 출몰 할거에요.
한 주 화이팅 입니다.

역시그런것...

하..3일동안 잘 쉬고나니 미칠것 같네요

오늘기준으로3일일하믄쉽니닼

회사는 원래 각종 바이러스가 드글대는 곳이지요. 인간 바이러스 포함 ㅋ

인간바이러스 ㅇㅈ합니닼ㅋ

ㅅㅏ무실 공기가 참 안좋긴 해여. 숨편한 하루 보내세여

히바님도 화이팅이여

카누에 바이러스가...

(사실은 카누 생산에 쓰는 원두가 우주에서 떨어진

미지의 바이러스에 오염되었고... 그 바이러스는 1000도의 열에

도 죽지않고 사람들에게 감염되어...초기 감기 증상과 비슷하나

잠복기는 100년...으로 이후 발병하면...

ㅋㅋ )

범인은카누였군요 ㄷㄷ 카페가서만 먹어야하나욬ㅋ

해결책은 맥심~

우리 코인 대박치고 얼른 퇴사ㄱㄱ..어후..진짜 회사다니기 싫네요..ㅠ

전...많이 대박나야할듯하네요ㅎㅎ

100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25억도 만드는 코인판입니다. 안될거있나요ㅋ

회사 공기 질이 안좋은가보네요 ㅠ
한 번 회사에서도 마스크를 써보세요!

ㅋㅋㅋㅋ 크게아픈줄알겠네요

원래 회사는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없던 피로가 쌓이는 곳이지요ㅜㅜ

나가는순간모든병이낫기도하고요 ㅋㅋ

사무실은.... 입구부터 공기가 다르죠....
허허허....
사무실을 나오는 순간 건강해지고...
들어가는 순간 힘이빠지고.....데헷

그거슨 불변의진리군요 역시...

사무실이원인이군요 떠나서살수있다면좋으련만...ㅜㅜ 그래도화이팅!!!기운팍넣으세요^^

감사합니다 신기하게 문을다열자 사람들 기침이멈추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