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실망스러웠던 대학로 일마레.....맛만 있었다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목요일에 갔었던 대학로 일마레 에 대한 후기 입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26
2번출구 작업의정석 연극했던곳 옆
대학로는 왜갔어?
회사에서 후원하는 대학 연극 연합 동아리 공연 초청받아서 대학로에 가게 되었어....사실 거의 막내라 강제 동원이었지..먹고살기 참 힘들다 ㅎㅎ
일마레는 어떻게 가게 됐어?
회사 선배가 몇군데 골라서 투표했는데 대부분이 골라서 가게 되었어...사진으론 좋아보였거든
자 이제 거기서 있었던 일을 설명해줘
공연시작 한시간 반을 남기고 가게에 갔어
가서 주문을 하는데 처음에 하우스 와인을 시킬까 했는데 만원이더라고 그래서 부서장님이 병으로 하면 얼마냐고 물었더니 알바가 버벅되더니(가격이 없었어) 가게 사장님이 오셨지. 근데...가게 사장님도 몰라..그러더니 두 병을 들고 오더니 거기서 가격을 정하더라고? ㅋㅋ 그런데..별로인 와인을 너무 비싸게 받고 어설픈 사장님의 태도에 다들 거부를 하고 하우스와인과 각자 원하는 맥주나 음료를 시켰어
난 바이젠 맥주를 시켰어
일단 처음에 나한테 망고 비어가 왔어...우린 망고비어는 한잔 시켰는데 두잔이 온거지..그리고 다시 받은 바이젠 비어의 맛은..별로였어 바이젠도 참 별로이기 어려운 맥주인데 별로더라고 거긴..
헐 거기 왜그래.. 그럼 음식은 어땠는데??
첫음식을 받는데도 꽤 걸렸어 왜냐하면 주문종이를 잃어버려서 10분 정도 뒤에 다시 주문을 받아갔거든...
일단 우린 시간이 급하니 빨리 달라고 하고 넘어갔어
이제 부터 음식 사진 들어갈게
젤먼저 나온 라코타 치즈야 ㅎㅎ 역시나 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양은 작았지..
다먹을쯤되니 그다음 메뉴가 나왔어
사진찍는데 배고팠는지 다들 칼을 들이대서 사진이 이래...
일단 고르곤졸라피자인데...딱봐도 다르지.. 파이 같았는데 색다르고 괜찮았어...여기까진 그래도 맛도 있고해서 괜찮았는데..
무슨 일인데..
난 우리가 코스요리집에 온줄 알았어
피자 먹은뒤 그다음 음식이오는데 10분 넘게 걸렸어..
3인세트 시키면 나오는 기본 리조또와 크림 파스타야 역시 맛은 훌륭했어
그리고 또 인내의 시간을 이번엔 20분 걸렸어
알바생에게 중간에 얼마나 걸려요 했지만 저도 잘 몰라요 라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보며 포기했지
그래도 같은 메뉴는 동시에 주더라고...
첫 사진과 같은 도쿄스테이크야 굽는 정도를 물어보지 않았지만 미디움레어 정도 였어..
솔직히 얜 쫌 별로였어 가성비도 가장 떨어지고..이게 2만원 후반대라니
또 10분 정도 기다렸어...마지막 음식이 남았거든
마늘을 직접 가지러 의성이라도 간줄알았어..
하지만 얘는 오히려 가격도 더 저렴한데 도쿄스테이크 보다 맛있었어..
ㅋㅋㅋ얼마나 걸렸어?
전부 다 먹는데 한시간 20분...공연 10분전에 겨우 다 먹을 수 있었어...맛만 있지 서비스는 별로였던 곳이야
공연은 몇시간 짜리 인가요? ㅋㅋ 설마 배꼽이 배보다 큰 경우가 되지는 않았으려나요. 가게가 열리진 얼마 안되서 그런건가.. 평가를 보면 음식 시간이 길었지만 맛은 있었나 보네요 라코타 치즈와 고르곤졸라피자 ㅋㅋㅋ 아직 안 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ㅎㅎ
일반적인 공연이라 90분이지요 ㅎㅎ 대학동아리 공연 보는것 같았네요 ㅋㅋㅋ 가게는 열린지 꽤됐으나 주인이 바뀐지는 얼마 안된듯한느낌입니다 ㅎㅎ 라코타 치즈 여성분들이 좋아하시죠 소개팅 주문하실떄 한번 시켜보세요 ㅎㅎ 고르곤졸라피자도요 ㅎㅎ무난해서 왠만하면 성공입니다
고르곤졸라는 좀 충격적인 비주얼이네요.
근데 여기 생긴지 얼마 안 된 가게인가봐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는 곳이 음식나오는 게 좀 불규칙하더라구요. 제경험에는요. :)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
일마레 생긴지는 꽤 됐으나 주인이 바뀐지 얼마안된듯 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hyokhyok님 음식들 보기에는 참 괜찮아 보이네요..
서비스 부분이 부실한 듯 한가 봅니다.. 신경을 좀 써야할 텐데 ㅋㅋ
쉐프가 한명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은 얼마안된분 같구요...일마레 오래된 곳인데..주인이 바뀐것같다는게 주 의견이었습니다 ㅠㅠ
아 그럴 수 도 있겠군요.. 서비스도 맛 못지 않게 중요한 부분인데 말입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이건....돈안주자나요ㅠㅠ
당장은 그렇습니다 ㅠㅠ
추후 SMT 출시하게되면 기존 데이터들 모두 먹스팀 기여도 평가에 반영해서 토큰을 소급 지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 smt까지 가는군요 더열심히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