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창에도 내 스팀잇 글이 뜬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구글에 아이디만 쳐도 제 스팀잇 글들이 뜨네요

@jinuking 님과의 첫인연도 나오네요 ㅋㅋ 이렇게 가벼운형일줄은 몰랐는데...

누가보면 연극계 관계자인줄 알 것 같은 글들이 나오고... 트위터 횩횩을 이겼습니다

초록창으로 가보자

인스타 횩횩도 이겼네요 김횩횩과 정횩횩을 모두 이긴 이횩횩 입니다

사실 이건 저를 검색해야 뜨는건데 이건 별 의미가 없자나요

내 먹스팀 후기가 뜰까?

얘가 뜰까요? 그래서 수지구청 소담촌을 검색해 봅니다

없네요 이건 블로그가 아니니까

있다!!!!! 근데 우리도 맨 첫 사진은 뜨게 해주라!!! 초록창 같이 놀자!!

우연일수도 있으니 하나 더 해보자

있다!!!! 근데 사진 하나정돈 안되겠니??

이제...먹스팀들에 뻥치면...네이버 광고랑 다를게 없다는 평가를 받겠군요, 7일 지나면 수정도 안되는데..다들 글조심하며 정확한 정보를 전달합시다

근데 쪼까 무서워졌다...

Sort:  

무서워요 진짜.. 안지워져요 글이...

먹스팀이 흥할수록 식당주인들 정말 잘해야겠다 생각이 드는 시대가 오려나요 ㅋㅋㅋ

본의아니게 본명을 알아버렸네용ㅋ 신기하고도 무서운 세상입니다. 저는 다행히 어디에서도 본명을 사용안해서

제 본명은..저기 없는데요 ㅋㅋㅋ 정 횩횩은 제가 아닙니다 ㅋㅋ

전 초록창에서 제 스팀잇 블로그는 안떠도 된다..라는 생각을..ㅎㅎ
정말 애증의 초록창이라서 ㅠㅠ

저도..제글이 다른곳 뜨는게 좋지는 않네요 ㅋㅋㅋ 막쓸수가 없어서 ㅠㅠ

초록창에서도 검색되고 신기하네요 ㅎ스팀잇 최고!! ㅎ

갈길이 멀지만 점점 발전해가는게 보이네요 ㅎㅎ

신기하군요 초록창에 한번 저도 검색해봐야겠군요!

버스 사고 후유증은 없으시죠? 조심하세여

그렇네요 ^^ 구글이랑 네이버에서도 노출되네요 ㅎㅎ

네이버는 블로그 아니면 안보게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ㅋㅋ 사진이라도 좀 해주면 좋겠네요

허걱 네이버 웹사이트쪽에 뜨는건가요?
어멋..몰랐넹. 조심해야겠당 수정도 안되고 ㅠ
근데 횩횩 특이한거 같은데 아닌가봐용 ㅎㅎ

그러게요 ㅋㅋㅋ 횩횩이라고 쓰는 사람들이 있을줄이야 ㅋㅋㅋ

7일 지나면 수정이 안 된다는 점과 과대 광고나 허위 광고에 대한 작은 패널티?!가 있으면 네이버 광고처럼 변질 되는 게 막힐려나요...ㅋㅋㅋㅋ

스팀잇도 커지면서 광고하시는 분들도 많이 들어오겠죠? 아마...

패널티->다운보팅 or 노관심?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음식점주인들이 진입하시면 가게에 스팀잇 광고시 풀보팅 드려요가 이벤트로 뜰지도...ㅋㅋ

근데 웹사이트로 뜨면... 사실 사람들이 검색을 잘 안해서요.ㅋㅋ
아직까지는 의미가 없을껍니다.

오 그것도 그렇네요!

맞아여...사진도 없으니...ㅠㅠ

녹색창에도 조회가 되는군요~ 노출이 점점 많아질 것 같네요~

무분별한 광고는 다운봇으로 컨트롤 될테니 초록창 광고보다 좋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