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횩횩은 지금 19.01.21

in #kr6 years ago (edited)

20190111_140337.jpg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위사진은 다낭 바나힐에서 찍은건데 스팀 떡상을기원하는 마음에 넣어봤네요
오랜만에 근황을 좀써보려구요

다이어트

이제 2년전 몸무게네요 조만간 앞자리 바뀔듯 0.0갔는데 기쁘게 주말에 치팅데이 하고 운동갔다오니 0.5네요 이정도는 자거나 똥싸면 빠지니까 뭐

목표가 입사전 몸무게로 돌아가자 였는데 알사람만 아는 그 d-day가 47일 남았는데 목표달성도 가능해보이네요

섹시할30대를위해 좀더 뽜이팅 있게 운동해야겠네요

회사

흠..일 너무하기시름
성장이 멈춘기분이라 도저히 하기가 싫네요
채용문은 좁아지니 사직서 던지지말고 다음꺼 구해놓고 던..살포시놓아야겠네요
남은 휴가 14개 주말에 출근해서 휴가챙겨두고 퇴사쯤 풀휴가 날리고 놀러가야겠네요 라고 상상중이나 계속 다닐수도 있음

연애

Pass

필라테스

요새 헬스랑 필라테스 같이하는데 복부로 힘주니까 계속 방구 나올것같아 요새 최대걱정이네요
회사근처꺼 남자도 많아서 시대가 변했군하며 주차장 넓은 집근처로 잡았는데 다 여자임ㅠㅠ 방구끼면안되는데

웃으셨죠?힘내세요 다들ㅋㅋㅋ

Sort: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975 which ranks you at #11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필라테스로 장소화를 하셨군요!

장소화를 못했습니다 ㅋㅋㅋ

횩횩님 여전히 유쾌유쾌^^;;
잘 지내다오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연애
잡아오세요 어디갔어요???

어디있나여?좌표좀

횩횩님 기원덕에 떡상했나욤...스팀 열심히 올라가는 중!!!

떡상이라뇨...전 늦게 담았는데?ㅋㅋㅋ

연애는 왜 Pass 입니꽈아~~~!!!

여행하느라 맛집탐방단 작성이 어려우신가 보네요ㅎㅎ
그래서! 걍 보너스보팅하러 왔습니다.
여행 건강하게 마치고 돌아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