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하는 100follow 이벤트(스벅 1+1 쿠폰을 잡아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현재 팔로우 수가 98 명인데 지금 미리 하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의 도움으로 대 하락장에 차트를 잊고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100단위로 이벤트를 하시길래 어떤 이벤트를 해야할까 고민을 했는데..저에게 기한이 다되가는 스벅 1+1 쿠폰이 있네요. 이번주 토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이벤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벅 1+1 쿠폰을 잡아라

당첨 인원 : 1명

참가 기간 : 2017.07.18 아침 09:00

참가 방법 : 댓글에 "참가합니다"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선정 방법 : 네이버 사다리

전달 방법 : 당첨자분께 제가 0.01스팀달러를 메모와 함께 보내겠습니다. 그럼 전달 받으신 분은 저에게 0.01스팀달러를 다시 보내실때 메모에 전화번호를 적어보내주시면 MMS 문자로 보내드리겠습니다.

QR 코드라 이미지 캡쳐본만 보내도 될것같긴 한데..확실함을 위해서 스벅에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예외로 댓글 보팅을 기존 방식에서 반으로 하겠습니다..보팅파워가 딸리기 시작하네요ㅜㅜ

보팅, 팔로우, 댓글은 서로에게 힘이되며 즐거움이됩니다

follow me!

Sort: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ㅎㅎ참가합니다 ㅎㅎ

이벤트도 쉬운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참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콘.jpg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짤이 멋지시네요

참가합니다 :)
그리고 미리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벤트 올리고 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너무너무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도 살포시 참여해봅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왠지 마지막 참가자 이실것같네요 ㅎㅎㅎ

오호 ㅋㅋㅋ 이런 좋은 기회가 ㅋㅋ 참가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응원차원에서 참가합니다 > _< 100 팔로우 미리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소주 이벤트는 결국 실패하셨나요?ㅠㅠ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100명 이미 넘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올리고 나니 넘었네요

참가합니다!! 팔로우 100명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316.34
ETH 2583.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