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결과 공개]스팀-타짜를 가려라 1회 결과를 공유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나쁜대문.png

[하우스 오픈] 스팀-타짜를 가려라 1회(7월 18일) 의 승리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동영상은 소리를 끄거나 줄이고 들어주세요....박수소리가 커서 죄송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참가자 1팀에 해당하는 분이 안계십니다.....

그래서 ㅠㅠ 부전승으로 1.053의 배당금은 @snow-airline님과 @kangji 님에게

snow-airline 95% 1.003
kangji 5% 0.050

전달하도록하겠습니다.

@snow-airline@kangji 님 축하드립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특수패는 뜨지도 않아서 설명도 못했네요...ㅠㅠ

경기자 조차 생기지 않는다면 배당금은 모든 참가자(경기자 후보)에게 배당율대로 배당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게임(섯다) (feat 초보에겐 개평이 더 많을수있는 스팀-타짜)


[하우스 오픈]스팀-타짜를 가려라 2회(7월 21일)


Sort:  

엌ㅋㅋㅋ 결과 공개 퀄리티가 ㅎㅎㅎ 엄청납니다.^^

다음번엔 파토없는 판이라서 점점 퀄리티가 올라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두분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대문사진 대박이네요 ㅎㅎㅎㅎ

적절해 보이나요 ㅎㅎinhigh님이 정말 크 능력자이십니다 ㅎㅎ

✈ 부전승이라니! 신기합니다! ㅎㅎ 저 이런거 되는거 신기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한판승부가 아니라 저만 아쉽네요 ㅋㅋㅋㅋ 축하드리고 참가 감사합니다 ㅎㅎ

앗 이런것도 잇네요 저는 아직 초보라 담에 한번 유심히 보겠습니당^^

ㅎㅎ 소량의 보팅으로도 참석이 가능하시니 다음이라도 참석 부탁드려요 ㅎㅎ 아직 2회는 진행중입니다

오 신기하군요 저렇게 진행이 되는거였군요 ㅋㅋㅋ

ㅋㅋ네...실컷 준비하다가...참가자 찾는데..5를 하신분이 없을때의 멘붕이란 ㅋㅋㅋ

우와! 감사합니다 :-) ㅎㅎ 엄청난 꽝손인데 ㅎㅎ

축하드립니다~~~ 같은 번호가 너무 강력하신분이라 배당은 아쉽네요 ㅠ 다음에도 기회를 잡으시길 바래요 ㅎㅎ

Keep up the effort and quality!

너같으면 판이 파토가 났는데...그게 되겠니...1주일을 기다렸건만...2시간전부터 대기를 탔건만..

Congratulations @hyokhy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hyokhy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