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고생했다!

in #kr7 years ago

Capture+_2018-02-06-11-40-52.png

안녕? 형이야 형.

오늘도 다들 각자 속한 곳에서 빡시게 일하느라 고생들 했어.

학생들은 공부하고(하긴 하냐? ㅋ) 직장인들 원화 채굴한다고 뺑이 치고, 군바리들은 어후 니들은 정말 이날씨에 고생 많다.

여기 스티밋에 암호화폐 하는 친구들 많은텐데, 블랙 튜스데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심각한데, 다들 멘탈 붙잡고 버티든, 현명하게 나와서 게릴라로 하던 현명하게 즐거운 투자하길 바랄게.

사무실에서 창밖을 보는데 오늘은 그래도 미세먼지도 없고 날이 꽤 맑은 것 같다.

오늘 저녁에 우리 회사에서 퇴사하는 후배를 위한 송별회 식사 자리가 있는데, 자기 사업하겠다고 나가는 후배인데, 보면 회사에서 정말 유능한 친구들은 다 자기 갈길 가게 되더라고 ㅎ
(참고로 나는 누구나 아는 큰 회사 다녀))

오늘이 지나도 이번주도 아직 3일이나 더 출근해야 하지만, 그래도 언제나 그랫던것 처럼 주말은 우리에게 오게 될 거니 우리 브라더들 시스터들 이번 한주도 마저 빡시게 살아보자.

오늘도 진짜 고생들 많았다!

Sort:  

글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
@hyoeng 님도 고생 많으셨어요 - !

팔로우 하고 가요 'ㅁ' - ! 맞팔 부탁해요 ^^/

맞팔 했어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
저도 팔로우하고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넵감사합니다

잠이안와서 두리번 거리다가 새로 팔로우를 해주신 것 같아서 들렀는데 다른 글의 세이클럽에서 빵터지고 갑니다.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자영업자인데 이럴때는 회사원시절이 사알짝 그립네요. 화이팅하시길!! 맞팔하고 가요 ^^

늦은밤에 왔다 가셨군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있게 시작하십쇼!

^^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44.75
ETH 2651.0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