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스팀 쓰기 어렵다

in #kr7 years ago

안녕? 형이야 형.

스팀 이제 막 컨펌나서 한번 써보고 있는데, 이거 설마 나만 어렵다고 느끼는거 아니지?

무슨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는데 URL 주소? 와 오랜만에 예전에 세이클럽에 사징 올리던거 생각났어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돈이 된다니깐 여기 사람들 글 올리는 퀄리티가 아주 그냥 작살 나는고만 크으.

이게 블로그이긴 하나 사실 피드방식이니간 SNS에 더 가까운거 아냐, 그럼 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

그렇다고 해서 다들 막 또 맛집 올리고 내가 뭐 먹은지 올리고 이럴거 같은데, 뭐 그런것도 좋긴 하나 나는 가능하면 앞으로 한국에서 한명의 남자로 살아가면서, 직장을 다니면서, 가정을 돌보면서 뭐 다들 쉽게 접할 수 잇는 상황들에 대한 글을 한번 써 볼까 해.

아 이제 점심 시간 끝나가는데 담배 한대 빨고 양치나 좀 해야겠다.

다들 오후도 퐈이팅해!!!

Sort: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들렸어요
저도 초보라 아직 머가먼지 모르겠어요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맞팔해요^^

일단 기분적으로 여기 애초에 서비스 기획부터가 조금 많이 엉망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무슨 예전에 홈피 만드는 기분이네요 ㅎ

가볍게 즐길 사람은 가볍게 즐기면 됩니다.
대신 그러면 보상도 가볍다는 거~

이거 보상 생각하면서 하다가 암걸릴거 같아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8.91
ETH 2657.4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