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키워드하나로 매달 쏠쏠하게 수익이 나와요

in #kr7 years ago (edited)

dance-3134828_640.jpg

평소 스팀잇과 애드센스를 즐겨합니다.그런데 처음으로 애드센스에서 대박키워드를 발굴했어요...

참고로 애드센스는 스팀잇과 다르게,한번 글을 써놓으면 평생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개는 블로그의 힘이 크지않은이상,그리 오래토록 글이 상단노출되지는 않습니다.

여하튼 평소 애드센스에서 하루 1~3달러 수익이 납니다.소소하지만 그래도 한달 모으면 기분좋죠.꽁돈같거든요.

더 좋은점은 매달 정해진날짜에 등록한 통장으로 달러가 따박따박 들어오기때문에 마치 월급받는 기분이예요.

그런데 최근 스팀잇에 빠져서 애드센스에 글을 올리지않습니다.그냥 방치하는것이죠...

사실은 글을 열심히 쓸때보다,방치해놓으니 오히려 수익이 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도대체 어떤 키워드때문에 수익이 나는지 확인을 해봤어요.

그랬더니......바로 "2018무료토정비결"이라는 키워드 덕분이더군요...

요 키워드가 하루에 많을땐 10달러,적을때도 4~6달러정도 벌어다줍니다.

토정비결에 대한 수요가 매년초 반짝하는것이므로,조만간 수익도 사라지겠죠.

그래도 석달째 꾸준히 수익을 내주고있어서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모르겠어요.

스팀잇도 이렇게 오래토록 수익을 내주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텐데...그게 참 아쉽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스냅챗처럼 일정기간이 지나면 글들이 자동소멸되는 시스템이면

젊은유저들의 유입이 지금보다 훨 많이 늘어날텐데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는 애드센스 따기 위해 티스토리 아이템 정하고 하고 있습니다 ㅠㅠ 네이버는 하르에 900원 수입이 들어오네요 ㅠㅠ 저도 방치형으로 클수 있으려면.... 노력해 봐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저는 보팅봇이 아닙니다. SBD만 보내시면 안되고 아래포스팅 업보팅 댓글 남겨주시고 SBD 송부하셔야 보팅이 가능합니다.
https://steemit.com/kr/@danbain/95
SBD 돌려드렸는데 다시 보내셨네요ㅠㅠ
포스팅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음 이 글을 읽고 보니 제가 스팀잇에 쓰는 글을 재가공해서 티스토리 하나 운영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소한 꽁돈 느낌!!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가용:)

그건 안됩니다^^ 티스토리가 그런건 귀신같이 잡아내서 저품질로 만들어버려요. 차라리 티스토리 글을 가공해서 스팀잇에 올리는게 나을것 같네요

저도 티스토리 조금씩 하다가 지금은 방치네요...ㅠㅠ

아하; 무료토정비결.... 그런 방법이 있었다니..

저도 지금 애드센스 할려고 ㅋ승인받기전이라 열심히 포스팅둥입니당
보티 하고가용

저도 애드센스 방치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애드센스... 흠!! 덕분에 뭔가 꿀팁을 알아가는 느낌이에요..+_+

쉽지 않은거 같던데..ㅎ
저도 관심 가지고 있지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