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팀잇 신규회원가입할때 인증메일이 얼마나 걸리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팀잇 신규회원가입할때,인증메일이 얼마나 걸려서 도착하나요?

아는 지인에게 스팀잇을 소개한지 한참인데,도통 인증메일(승인링크 첨부된 메일)이 오지를 않습니다.

제가 신규가입할때만해도 금방 가입이 되었던것 같은데.....

요즘엔 하세월입니다 ㅜㅜ.....

세명을 가입하는데 세명다 인증메일이 안왔어요.

이쯤되면 다시 메일주소 만들어서 신규가입을 또 해야할까요???

아니면 다음과같이 3스팀을 내고 계정을 새로 파야할까요???

https://steemit.com/steemit/@yealumilu/steemit-1

Sort:  

저는 한 10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기다리다 지쳐 신경 안쓸때 메일이 딱 왔어요ㅎㅎ

2월 초에 가입해서 3주만에 승인났어요 저는 ㅋㅋ

헐....3주나 걸리는군요.

주변 사람들 보면 요즘은 보통 2~3주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ㅋ

저도 2월 중순에 가입해서 3월1일날 메일이 왔어요.
메일주소를 잘못 쓴 건가.. 한참을 고민했었어요.

조금이라도 일찍 가입해서 다행입니다 ㅎㅎ

전 2주 걸렸던거 같습니다^^

요즘에 몰아서 하는 느낌입니다. 한동안 가입인사가 없다가,,, 월요일에 우르르르... 일 안하나 봅니다;; 하시는 이야기를 보니 3주에서 한달까지도 있으시더군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ygg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ygg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793.48
ETH 250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