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참 좋은글들을 많이 봅니다.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는 정말 보석같은 글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다른 유명한 사이트처럼 패악,폐륜,저질,음란,사행성글도 없고 정치색짙은글도 없는 그야말로 인터넷청정지역같아요.

덕분에 어디서나 스팀잇사이트를 열어놓고 있어도 누구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요

communication-3095538_640.jpg

다만 스팀잇 특성상 스파가 낮은 뉴비의 글은 너무 빨리 사라지는게 아쉽습니다. 핑계같지만 보팅할 기회도 없이 사라지는 느낌...

오늘은 오랜만에 피드로 등록된 글,뉴비글들을 찾아서 보팅을 했어요. 스파가 낮아도 나눔을 실천했네요.

스팀잇에서 롤모델로 삼고싶은 분들이 적잖습니다.그분들은 참 꾸준하게 좋은글을 써서 셀봇없이도 일정량이상의 보팅을 받더군요.

어느덧 팔로워도 5백을 넘었고 곧 명성도도 55가 될텐데, 좋은글을 작성하는데는 영 자신이 없네요.

때문에 다른분들의 좋은글을 열심히 읽고 보팅을 해봐야겠어요.

올해의 가장 훌륭한 재테크는 스팀잇을 열심히 하는것과,조금이라도 스팀을 구매해놓는거 같네요.

mobile-phone-1917737_640 (1).jpg

Sort:  

스팀잇 뉴비입니다. 저도 열심히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저역시 좋은분들의 글을 많이 참고해서 배워야겠네요.

저도 요즘에 잘한일 중에 스팀잇 시작한건 정말 잘한것 같아요..

저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인 뉴비입니다ㅎㅎ
매일 1포스팅이 생각만큼 쉽지않지만 ㅜㅜ 계속해서 정진해보려합니다ㅎㅎ

그래도 가벼운 글들 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은 있네요.

덕분에 글 솜씨 부족한 뉴비인 제가 보팅받고 마음이 훈훈해졌네요 ㅎㅎㅎ 영혼을 담아 풀보팅 박고갑니다!

네 맞아요 좋은 글들이 너무 많고
글 잘쓰시는 분들도 많고~
유용한 정보들도 많은 것 같아요.!!!
대단하신 분들만 모인것 같다는 ^^
그래서 더 열심히 쓰게 되기도 하고,,,~
서로서로 발전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hygge 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뉴비분들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보팅과 댓글을 받지 못하다보니 점점 소통하기 힘든 글을 쓰며 도태되더군요ㅜ 이런 글을 보니 아주 반갑고 기쁩니다. ^^ 자주 들를게요~~

묻히는 글이 많은 건 저도 안타깝습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묻히는 글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하려고 하는데
여건이 영 좋지 않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올해의 가장 훌륭한 재테크는 스팀잇을 열심히 하는것과,조금이라도 스팀을 구매해놓는거 같네요.

맞는 말이라서
절로 공감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9.44
ETH 2349.6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