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5일 대만여행 1일차 : 제주항공타고 대만으로 / 체크인 그리고 대만편의점 털기 (vacation in taiwan)

in #kr7 years ago (edited)

김해공항 - 타오위안공항 - 국광버스 -
대만택시 - 시먼딩 - 어심플플레이스시먼딩 -
대만편의점 - 취침

부산 - 대만 (타오위안 공항)
제주항공 21:55을 타고 다녀왔어요

image

빠질 수 없는 뱅기 창문 샷 ㅋㅋ

출발전에 시트콤 한번 찍었잖아요 ㅜㅜ

공항으로 이동하기 몇분 전 집에서, 발바닥에 유리가 박혀서

이를 어쩌노

여행 망햇다 어쩌노 했는데

공항에서 땀 뻘뻘 흘리며 결국 뽑음
바늘, 손톱깍기 다 사서 후비고 뜯어내며 결국 빼냇잖아여 ㅜㅜ
살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질때의 그 쾌감이란.
이루어말할수 없답니다 ㅋㅋㅋㅋㅋ

덕분에 하루에 이만보를 걸어다니며 다리가 부을정도로 욜심히 싸돌아댕겼어요

다리 없어지는줄 ㅠㅠㅠㅠ

저가항공이지만 피치항공과는 다르게
물은 주던 제주항공!

아주 칭찬해 :-)

image

그리고 대만 공항에서 사면되지만,
도착 시간이 늦어서 한국에서 구매해간 대만에서 사용할 유심칩이예요!

5일동안 무제한 4G 데이터 사용에 전화도 50분 공짜라 아주 편한 여행이 되었어요 ㅎ
셋 이상이면 포켓와이파이를 하면 되지만 무겁기도하고 비도 많이오는 나라라서
그냉 편하게 둘다 유심칩으로 했는데, 이거슨 신의 한수!!

도착하자마자 열두시 땡하자마자 갈아끼우고요 ~ ㅋㅋㅋ

image

우리가 여행가기 전부터 우리가 한국 오는 날까지
비비비였던 일기예보와 다르게 괜찮았던 날씨! ㅎㅎ

럭키가이즈

image

대만하면, 중국과 비슷한 이미지였는데 도착하자마자 봤던 대만공항은
바닥도 반짝반짝하고 웅장한것이 중국보다 깔끔한 이미지였어요!

진짜 바닥에 얼굴이 비칠정도더라구요 ㅎㅎ

image

도착하자마자 해야할일이 많아서 부랴부랴 움직입니다

대만 시내까지 이동할 버스표 구매와 대만여행 내내 사용할 이지카드 구매 및 충전

대만여행 준비하면서 조금만 뚜딜겨보면 나오는 국광버스와 이지카드 정보들이 있지요
저희도 7번 부스에 국광버스 티켓을 왕복으로 구매했어요

image

편도보다 왕복이 더 싸요 ㅋ

image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이지카드 판매 & 충전기!

image

카드 구매는 대만달러 100이 들고 충전은 일단 200불했어요 ㅎ
(대만달러기준입니다 ㅋ)

image
image

바로 앞으로 나가면 국광버스 1819를 탈 수 있는 5번 터미널이 있어요
아주 블로그로 학습한대로 척척 다 보임 ㅋㅋㅋㅋ 역시 학습의 중요성이란 ㅋㅋㅋㅋ

image

시간표인지 뭔지
온통 한자라 당췌 알수가 없으무이다 ㅋㅋㅋ

혹시나해서 찍어왔어요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한자왕 친구들! 해석바라요 ㅋㅋ

image

캐리어는 화물칸에 싣고, 캐리어에 스티커하나를 붙이고 하나는 제가 보관을 합니다
보관 잘해야해요! 내릴때 보여주고 짐을 찾아야해요

image

부은 얼굴 들이대고 버스안에서도 인증샷 :-)

image

도착한 곳은 타이뻬이 메인스테이션이고
저희 숙소는 시먼딩이여서 걸어가기에는 먼 상황이예요

지하철도 없고 ㅠㅠ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ㅎ

image

대만택시는 안전한 편인듯해요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다는 기사를 봐서 살짝 쫄았는데, 완전 친절 ~

타이뻬이 메인역에서 시먼딩 숙소까지는
한화 8-9000원정도나온거같아요

도착한 숙소!
어 심플 플레이스 시먼딩이라는 숙소예요 ㅎ

There name is 'a simple place ximending in taipai'.

image

로비가 엄청 작아요 ㅎ
그리고 스탭이 없음 ㅋㅋㅋㅋ 딱 2성급 호텔수준이야요

image

스탭을 기다리며 이리저리 구경을 하는데

image

도대체가 안나와서
입구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해 불러냈어요

자고 있었음 ㅡㅡ

직원은 한국에서 오면 맨날 새벽에 온다고
내가 싫다고하고 ㅋㅋㅋㅋ

너무 졸리니깐 일단 아무방에서 자고
낼 방을 체인지 해주겟다고 ㅋㅋㅋㅋ

뭐지?

그리고 체크인 적는것도 내일 적자고
너무 졸리니깐 낼보자며 몇시까지 볼래?
해서 8시 아님 9시 랫더니, 9시가 좋겠다며
9시 조금 더 넘게 만나자며

너만큼 나도 핵 피곤한데 핵 말많아서 쫌 짜증;

image

일단 첫날 대충 배정받은 방은 3명이서 잘 수 있는 방이였어요

근데 핵불편

image

시설은 깔끔한데 공간이 부족해서 캐리어 풀어놀 곳조차 없었어요 ㅠㅠ
내일 방 바꿀테니 하루만 참자하고 숙소를 둘러봅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2성급 호텔(?)치고 어메니티도 좋고
깔끔해서 일단 통과!

image

일단 가방을 냅두고
숙소 대각선에 있던 편의점에 갔어요

배고프진않는데 먹을 수 있는 상태 ㅋㅋㅋㅋㅋ
뭔지 다들 아시죠? ㅋㅋㅋㅋㅋ

번화가라 밝은 편이였고,
숙소 옆에 늦게까지 하는 오뎅집이 있어서
밝은 편이였어요 ㅎ

image

대만 편의점 짜잔 -

찍은 사진은 이거뿐이네요 ㅎㅎ
알록달록 우유 종류가 많아서 찍어봄

image

간단하게 요기꺼리를 구매했어요

image

자가비, 푸딩, 대만맥주, 콜라, 만두!!
이 만두 짱짱 맛있뜸 👍🏻 대만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두번머겅 세번머겅 ㅋㅋㅋㅋㅋㅋ

image

이렇게 첫날는 마무리 합니다 ㅎ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대만 단수이에 있는 단감중학교라는 곳이
배경이래서 영화를 다운받아왔는데 한국 자막이 지원이 안됨 ㅋㅋㅋㅋㅋ # 망

내일 갈곳이라서 보고 가려고 했는데 망 ~ 그래서 다음날 계획도 망 ~ ㅋㅋㅋㅋ
그래서 먹고 바로 잡니다 ㅎㅎ

본격적인 여행은 2일차부터 시작이니 빨리 자는걸로 ~ ㅎㅎ

2일차도 기대해주세염 :-)

image

Sort:  

와 대만여행!! 꿀잼일 것 같네요!
2탄도 기대해볼게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