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새벽에 심심하시죠? 저번에는 삼행시진행했는데 오늘은끝말잇기!

in #kr7 years ago

에잇 망했어! 새로고침 생각을못했네요...ㅠㅠㅠㅠㅠ

Sort:  

켁^^ 저도 계속 새로고침 했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아까 시작부터 진짜 열심히 새로고침했어욬ㅋㅋㅋ

어차피 우리 둘밖에 없어요^^

그러게요.. 그래도 한7~8명은 활동 하실줄알고 진행했는데..망했네요!

여긴 이제부터 저만의 놀이터가 되겠습니다.

아 위로 올라갔꾸나^^

새벽엔 너무 심심하네요 ㅠㅠ

근데 아직 주무시기 전인가요? 아니면 일어나신거예요?

다음엔 좀더 재밌는 놀이들고 올게요 ㅠㅠ

이거 근데 막 제 장발장도 없어지고 난리예요 뭐지?

아하 보팅을 해드려서 위로 올라갔어요 ㅋㅋㅋㅋ

ㅎㅎ 덕분에 막간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새벽에 또 만나요^^

넵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좀 더재밌는놀이 들고올게요 ㅠㅠ

끝말잇기인데 어째서 막 다른 단어를쓰시는건지 전 이해가 않가서 못하겠네요 이런 ㅠㅠ

그러게요...이번 끝말잇기는 망했어요 ㅠㅠ 다음엔 좀더 재밌는거 찾아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982.11
ETH 2591.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