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첨부할게요][Photo theft] 도용사진 보팅하지 마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모음1.jpg
parkshinnyu이아이디로 사진올리면서 투표받고있는사람입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겟죠?도용입니다~
모음3.jpg
jonkahiraku이아이디로 사진올리면서 투표받고있는사람입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겟죠?도용입니다
오3.jpg
yun soe이아이디로 사진올리면서 투표받고있는사람입니다. 사진보시면 아시겟죠?도용입니다1112.jpg
zikra 이사람은 처음에는 남자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jpg
youra kayonna이사람은 한글로 사진다르게해서 조금씩올리면서 보팅냠냠하네요
방금수정하면서youra 이사람사진이랑 글이 날라갓는데 파일이 가게에 있어서 좀있다 수정하겠습니다
@zikra @jonkahiraku @yunsoe @youra @kayonna @yunhoe
오늘 1시부터 제목은 영어로 사진은 여자사진으로 갑자기 kr로 몇개가 한번에 업로드 됬습니다.
하도 이상해서 들어가서 자세히 보니 사진이 다다릅니다.
도용 사용자이고 이미댓글에 외국인분이 도용이라고 작성하셨습니다.
갑자기 왜이렇게 유입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런사람들에게 보팅을 주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글보시고 다른분들에게 알려주세요!!
-추가-
@zakiunzikra46 이사람 사진에 이런댓글이 있네요.
Two months ago you were a 21 year old man named Zakiun Zikra Firdaus.
A month later you became a 25 year old woman named Zikra Young.
Identity deception is not appreciated!

!cheetah ban

Anyone practicing identity theft or deception, do not waste my time or yours asking for an appeal. I have zero tolerance.
구글로 번역해봤습니다
2 개월 전 당신은 Zakiun Zikra Firdaus라는 21 세의 남자였습니다.
한 달 후, 당신은 25 세의 Zikra Young이라는 여자가되었습니다.
신원기만은 평가되지 않습니다!
치타 금지
신분 도용이나기만을하는 사람은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항의를 요구하십시오. 제로 관용입니다

정확하게 번역은 아니지만 대충봐도 도용이랍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ort:  

나쁜 xx들 가지가지 하네요.
사실 프필 예쁜 여성사진이 보팅, 팔로, 리플에서 차이가 나긴 합니다.

그걸이용하네요 에휴 ㅠㅠ

앞으로 이런 부분 더 많이 생기 겠죠

공유해서 알려야겠어요 ㅠㅠ

이래서 밋업이 중요합니다^^

양심없이 이런식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