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이벤트 하느라 정신없었는데...다운보팅 당했네요 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png
안녕하세요.
@hyesung 입니다..
스위티님이 다운보팅 당했다고 하셔서 저도 확인했는데 ...
2223131.jpg
이벤트하느라 정신없어서 무슨일인지도 모르고있었는데 ㅠㅠ
고래들 싸움이 무섭네요..쩝
112.png
얼마안되는데 너무해요 ㅠㅠ
방금 무슨일인지 확인하고 왔는데 복수하겠다..허허
(겁나유치하네 소곤소곤)

다른분들도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Sort:  

저도 당했다고 나오네요;; 초짜여서 가진 돈도 없는데, 솔직히 힘빠지네요.

이럴수록 다같이 힘내요!

ㅠㅠ 너무하네요 저도 풀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ㅠㅠ 당황스럽네요

힘내세요 ㅠ ㅠ 이런일은 좀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러니까요..뉴비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당하네요

적게나마 풀보팅합니다 홧팅~!! 플랑크톤인 우리들이 버텨야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플랑크톤 화이팅!

✈ 다운보팅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조용히 업보팅 하고 갈께요 :)

감사합니다 ! 다들 너무 잘 챙겨주셔서 더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건 뭐 하는 짓이 애같네요.... 이글에서 보상받으시라고 보팅합니다.

하..그러게요 저뿐만아니라 다른분들도 다운보팅 당했던데 ㅠㅠ

힘내십시오ㅠㅠ상황이 이러니 어쩌겠습니까..

ㅋㅋㅋㅋ고래싸움에 새우등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

미약하지만 제 보팅이라도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꾸벅 혹시모르니 님도 확인해보세요 !!

나의 풀보팅 0.04달러를 받아줫!

너무 귀여운신거 아니에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

다운봇이 뭔진 모르지만 허허허 무섭네용 ~~~ 누군가한데 저격당한다는데..

뉴비들이 만만하니 그러겟죠 ㅋㅋㅋ

흐어어 아직 뭔진모르지만 ㅠㅜ 어렵네요

저도 좀 보태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05.75
ETH 2588.8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