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떠난거 아니에요.님들아;;;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111231.png
안녕하세요.
@hyesung 입니다.
틈틈히 들어와서 구경하고 지내고있었습니다..
그러다 @marginshort 님 글을 보는데 h어쩌고 뭐가있길래 음..!? 나!??!?
스팀다이스!?!??! 읭?!?! 나였구나!??
전 언급된지도 몰랐어요...
그래서 글 찾아보고 있는데 @hyokhyok 님께 카톡이 오는겁니다..
사과드린다고..읭!?
그래서 글을 찾아보니,..아하하...저였군요
@hyokhyok 님께도 말씀드렸지만 떠난게 아니라 스팀임대 끝날시점에 몸이 안좋아져있던 상황에서
임대도 끝나고 새로운 컨텐츠도 찾고 몸도 쉬어야겠다라는 판단을 하고 조금 쉬어야지 생각했습니다.
사실 어제 글올리려고 했는데 쓸내용이 생각이 안나서;;
어제올렸으면 암것도 모르고 헤헤 거리고 있었겠네여ㅎㅎ
아그리고 파워다운은 한번해본거에요... 그동안 컨텐츠 진행만 하느라 스팀기능을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해본거에요...
일주일딱 지나고 첫파워다운 보고 바로 중지 시켰어요...
저는 떠난게 아니라 잠시 쉬고있었습니다..여러분 저안도망갑니다...
시기가 애매해서;;;오해입니다...
저여기 살아있습니다.
안그래도 오래쉰듯하여 활동하려고 했습니다.
ㅠㅠ
앞으로 활동할계획이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염
대문수정본.jpg

follow me!

Sort:  

간만에 다시 뵈니 반갑네요 ^^

cheer up!

ㅋㅋㅋㅋㅋㅋ한동안 활동 없으셔서 잠수타신줄알았습니다ㅋㅋ

네 맞아요! 떠난게 아니라 잠수였어요!ㅎㅎㅎㅎㅎ

오랫만입니다. 혜성님 ^^
몸은 괜찮아지셨어요?

네!ㅎㅎㅎㅎㅎㅎㅎ 잠은 아직 잘못자는편인데 그래도 컨디션자체가 좋아져서 헤헤

앜ㅋㅋㅋㅋㅋㅋ 임대동기이신 h님 ...
오해 사기 딱 좋은 타이밍이셨어요.ㅎㅎㅎ
자 그러니 자주 오셔서 도장 찍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출석도장 찍으러 올거에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혜썽님.. ㅠㅠ 나도 진짜 어디 가신 줄 알았자나여 !

갈때가 어딨어염;;........전그냥 잠시 멍때리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쩝.,..이제 출석도장찍으러 올게염 ㅠㅠ

오랜만에 뵙네요^^ 다이스~ 얘기를 하길래 지갑구경하고 왔습니다....ㅋㅋㅋㅋ 흔적들이 어마어마합니다....^____^
어서 좋은모습으로 자주 뵈어요~

1000스팀을 만들어봐서 하하 물론 다시 날렸지만...하하 조만간 새로운 컨텐츠 진행할 계획이니 기다려주세요!

저처럼 셋팅 가셔서
근황을 남겨 놓으세용~
여행 가는데 간다고 남겨 놓았답니다 ㅎㅎ
(관심 갖어 주시는 분들이 저는 적겠지만요 ㅎㅎ)

앞으로는 그래야겠어요...ㅠㅠ 생각도 저를 기억하시는분이 이렇게 많으실줄이야 하하 솔직히 이번에 감동이였네요 헤헤

저도 혜성님 떠나신줄ㅠㅠ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활기넘쳐서 좋아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가끔 훔쳐보고 있었어염..

혜성처럼나타났다가 혜성처럼 사라지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어서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다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