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thefamousburger 더페이머스버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욤 @hyerm 입니당
저번에 다녀온 thefamousburger 소개해드리려구욤
상호 : 더페이머스버거 홍대점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3안길 24
상호 : 더페이머스버거 압구정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34
저는 더페이머스 홍대점에 방문했는데요!
사진부터 보시쥬~~~~~
KakaoTalk_20180410_153917635.jpg
꺄아~~~~~~~~~~
famousburger랑 ultimateburger 세트에 +1500원 하면 골든스테이트 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었어요!!
꼭꼭 골든스테이트 프라이즈로 드세요 꼭꼭 베이컨이랑 함께 냠냠~~~~~~~~~
KakaoTalk_20180410_153917795.jpg
요것은 페이머스버거!!!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패티가 아주 굿이에요ㅠㅠ으,,또 먹고싶다
크기가 딱 적당해서 더 맘에 들었구요
KakaoTalk_20180410_153917254.jpg
이렇게 맛있는 걸 먹는데,,맥주가 빠질 수 없쥬~~~~~~~
저는 낮맥 좋아하는데,,여러분은 어떠신가욤?

서울 갈 때마다 맛집 찾아서 가는 편인데 여기도 성공적이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bar 자리에 앉아있다가 자리가 생기면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옮길 수 있다구
직원분들이 전체적으로 다 친절하셨구요ㅎㅎㅎ
다음에 또 가볼거에욤ㅎㅎㅎ히히

Sort:  

@hyerm Boost your post skyroket. . < Resteem over 12000 followers only at 0.100 SBD/STEEM > <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and 40 upvotes only at 1 SBD/STEEM > And Special free service for 30 days everyday get upvote on your post for 30 days just for Promotion Purpose.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other pakages here :

http://www.steemrobot.ga

안녕하세요? ^^ 안그래도 요즘 햄버거가 넘 먹고 싶어서 어디가서 어떤 버거를 먹을까 고민중이였는데~~
사진보고 확 끌려 왔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보여요.맥주컵에 로고도 귀엽구요~ 홍대 가면 꼭 가볼게요.팔로우하고 갑니다. ^^

추천합니당!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ㅠㅠㅎㅎ

으와..... 비쥬얼 ㅠ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아쉽게 판다양은 술을 못해서 판다군에게 양보합니다.ㅎㅎㅎ

아쉬워요! 맥주랑 함께 꺄아~~해야하는데 아쉽지만 밀크쉐이크도 맛있어보였어요!!!ㅎㅎㅎㅎ

햄버거 푸짐하네요 ~
거기다 맥주까지 ㅎㅎ
@hyerm님 맛난거 많이드시네요 ~

맛있는거 먹는 재미로 사는 1인이에요,,ㅎㅎㅎ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요 정말루~~~~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3안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맥주 마시고싶네용~ㅎㅎ
팔로우 누르고갑니다.

Congratulations @hyer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yer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